이기는 정신을 갖는 방법

이기는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지만, 세상은 여러 가지에 재능이 있지만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마음에는 없는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목 아래에서 일어나는 일에 너무 집중한 나머지 모든 것이 마음에서 시작된다는 사실을 잊습니다.

2~3%가 실제로 높은 수준의 성공을 달성하는데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까요? 그들이 성취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어떻게 그런 승부욕을 가질 수 있습니까?

어떤 행동을 하든 이기는 사람이 되기 위한 핵심은 이기는 마음가짐이다. 우리 모두는 위대함을 이룰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 항상 성능의 한계를 뛰어넘어 탁월한 챔피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결코 육체적으로 준비되지 않은 것입니다. 매일 이 행동을 취하는 사람들이 목표와 꿈을 이루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누구보다 더 자주 그렇게 합니다.

승부욕을 갖는다는 것은 좌절의 조짐이 보이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시도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시도해야 합니다. 그게 문제입니다. 적어도 시도하려는 동기가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하지만 그 선물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은 당신의 일입니다.

이기는 마음가짐은 행동을 취한다

그런 다음 행동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없는 것은 없습니다. 목표가 없으면 매번 놓칠 것이기 때문에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위닝 멘탈리티를 얻으면 대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조치를 취하고 모든 리소스와 모든 전문가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그러나 궁극적으로 그 목표가 당신의 마음과 영혼에 있을 때만 악용될 것입니다.

행동은 당신에게 승부욕을 부여하고 인생 전체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런데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지 않는 것일까요? 대답은 두려움입니다.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결정을 내릴 때 자신을 밀어붙여야 합니다. 변화가 일어나는 순간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승리하는 마음가짐이 결정을 내린다

삶에서 원하는 모든 변화는 단순한 것, 즉 결정에서 비롯됩니다. 알다시피, 진정한 선택은 결정이 아니기 때문에 “노력하고 지켜보겠다”라고 말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오히려 당신이 약속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가능성을 차단할 때. 그런 위닝 멘탈리티는 “그게 다야!”

결정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 안에서 전쟁이 됩니다. 헌신은 당신이 결정한 후에 오는 것이며 그것은 장기적으로 헌신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어렵든 쉽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황이 어려워지더라도 현재와 미래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이기는 마음가짐이 있으면 꿈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결정하고, 헌신하고, 결심합니다.

이기는 마음가짐은 자기 훈련이다

너무 오래 기다리면 안 됩니다.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지금 그 훈련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 행성에는 성공이라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70억 명의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이 직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직업을 얻으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이 일어나는 방식이 아닙니다. 대신, 성공하기로 결정하는 순간부터 줄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성공의 진정한 모습입니다. 규율은 이기는 정신과 함께 온다. 그것은 옳은 일을 하기 위해 힘든 길, 오르막길을 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규율은 목표와 성취 사이의 다리입니다.” -짐 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에서 멈춥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실패했습니다. 승리하는 사고방식을 갖는다는 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실패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것은 모두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있는 곳에 만족합니다.

승리하는 사고방식은 믿는 것이다

그러나 항상 다음 단계가 있습니다. 당신이 정의하는 위대함과 성취하고자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정의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떤 일을 먼저 할 때 따르는 결과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아무도 먼저가 되려고 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것을 위해 싸운다면 실패자로 기록될 수 없습니다. 사람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과 꿈꾸는 삶을 얻을 수 있는 승부욕을 가진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입니다. 당신은 어떤 카테고리에 속해 있습니까?

항상 개선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단 하나의 변화를 찾고 있습니다. 예, 그들은 꿈을 실현할 단 하나의 변화를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빠른 길도 없고 지름길도 없기 때문에 한 가지도 열 가지도 없습니다.

이기는 정신은 전사가 되는 것이다

더 나아지는 것은 해킹이나 속임수, 또는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단 하나”의 변화가 아닙니다. 더 나아지고 승리하는 사고방식을 갖는 것이 캠페인입니다. 매시간, 매일, 매주 전투입니다. 그리고 나약함과 유혹과 게으름에 맞서 멈추지 않는 끊임없는 싸움이다. 규율, 근면, 헌신의 싸움입니다.

일찍 일어나고 늦게 자고 그 사이에, 그리고 매일 매 순간 자신을 지치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시작해야합니다.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실현하십시오. 지금 당장 나가서 그를 쫓으십시오.

우리 각자는 목표를 달성하지만 존재하는 장애물과 이를 극복하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승부욕을 갖고 놀라운 성취자가 되려면 벽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들을 극복하는 방법을 스스로 가르쳐야 합니다.

승리 정신은 개선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음속으로 먼저 하고 나서 계획으로 뒷받침해야 합니다. 그리고 목표를 세우는 사람이 아니라 성공하는 사고방식을 갖기 시작하고 성취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삶, 직업, 사업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바꾸세요. 또는 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작업하십시오. 인생에서 무언가를 바꾸고 싶다면 먼저 변화해야 합니다. 선택은 귀하의 것입니다. 옳고 그름은 없으며 행동하기로 확고한 결정을 내릴 때만 일이 일어납니다.

사람들은 종종 게으름을 멈추거나 미루는 습관을 없애는 방법을 묻습니다. 나는 모든 것이 그들의 마음에서 시작된다고 그들에게 말합니다. 승승장구하는 사고방식을 갖고 싶거나 좋은 아이디어, 마음에 가까운 비전을 갖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여기 그리고 지금은 승부욕이다

질문이 머릿속을 맴돕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언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사람들에게 “지금 여기”라고 말할 때 내 대답은 항상 같습니다.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사업을 시작하거나, 책을 쓰거나, 집을 짓거나, 영화를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여기에서 시작하고 시작하면 아이디어가 저절로 실행되지 않기 때문에 바로 시작해야 합니다. 책은 스스로 쓰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하지 않는 한 체육관의 웨이트는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승승장구하는 사고방식을 원하고, 점점 더 나아지고, 지름길을 찾는 것을 그만둘 것입니다. 대신 규율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용기, 열정, 추진력에서 그것을 찾으십시오.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자유를 되찾을 것입니다.

승리하는 마음가짐의 영향 이론

여기에 어려운 진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반드시 당신이 성공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의 꿈이 클수록 당신을 막으려는 우드워드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나올 것입니다. 따라서 무언가 큰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진정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면 말입니다. 또는 당신의 삶에 당신이 절대적으로 창조하기로 결심한 무언가가 있다면, 당신은 무언가에 맞서 싸울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을 밀어낼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의 승리 정신과 당신의 비전에 충실할 수 있는 능력이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적이 있습니다. 좋아요.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당신이 무언가를 옹호했다는 의미입니다.” -빅토르 위고

승부욕과 그에 대항하는 힘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놓치는 것입니다. 그들은 상처를 입지 않고 여정을 진행하기를 원하며 어떻게든 그들이 원하는 큰 변화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비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이 당신 뒤에 줄을 서서 따라오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일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승승장구하는 사고방식과 비전을 가지고 있으면 이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희귀한 개인 그룹에 속하게 됩니다. 남들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비전가이자 승자의 역할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존재하는지조차 모르는 세계를 말 그대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 무언가를 만들 때 항상 반대 세력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의 야망을 제쳐두려는 사람들을 멀리하십시오. 작은 사람들은 항상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것은 당신도 커질 수 있다고 믿게 만듭니다.

최종 결론

그래서 당신이 주변에 있고 싶은 사람, 당신을 믿는 사람들입니다. 당신의 꿈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기꺼이 당신을 지원하지만 당신의 곁에 붙어있는 사람들.

싸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싸울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지금 앉아 있는 편이 낫습니다. 승리 정신을 갖는다는 것은 우뚝 서서 전쟁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승자는 결코 실패하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성공의 수준은 규율과 인내의 수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리고 모든 성취는 당신으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