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을 받는가, 주는가?

몇 주 전에 비즈니스 파트너 중 한 명과 회의를 가졌습니다. 내 기술이 테스트되고 내가 다소 무례하다고 느낄 정도로 완전히 무효화되었을 때. 이것은 내가 다루고자 하는 진로에서 대다수의 상대가 나보다 훨씬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과거에 제기된 문제였습니다. 종종 이것은 그들의 생각이나 의견의 타당성을 존중하는 것과 관련하여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나는 존중을 얻었는지 또는 받았는지에 대한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존중이란 무엇입니까?

내 경험상 존중의 의미는 불일치, 연령, 인종 또는 성별에 관계없이 누군가에게 존경을 표하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존경을 받으려면 자신을 존중하고 남을 존중해야 한다”는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존중이라는 단어는 때때로 잘못 해석될 수 있는데, 이는 모든 불일치나 의견 차이가 무례하다는 의미입니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음에 동의한다”는 오래된 격언을 따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은 오늘날의 사회에서 때때로 얻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뉴스, 소셜 미디어 및 일상적인 형태의 사회적 상호 작용에서 무례한 댓글을 찾을 수 있는 곳. 예를 들어 이번 선거의 대선 후보들은 이 이야기가 사실임을 입증했습니다. 그들은 조잡하고 때로는 조잡한 묘사, 단어 및 TV 광고를 사용하여 서로를 무시함으로써 의심의 여지없이 이것을 확립했습니다.

벌지 않은 것은 존중받지 못하니까

많은 사람들은 존중이 주어지지 않으며 “나의 존경을 위해 일해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show-me 사고방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오늘날 사회에서 종종 우리는 의견, 견해 또는 도덕이 우리와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내러티브는 특정 상황, 즉 직장, 사회적 논쟁 또는 불일치에서 사실로 입증되었습니다. Colin Kaepernick은 미국의 불의를 대표합니다. 그는 미국 전역의 뉴스 매체, 소셜 미디어 및 워터 쿨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논쟁의 주제였습니다. 이 보존은 자신의 의견을 공유하는 것에 대해 일종의 무례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서로에 대한 무례하고 때로는 잘못된 증오의 강한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누군가를 존중하는 것은 법이 아니라 어머니가 “옳은 일”이라고 말씀하신 것처럼. 오늘날 우리는 세상에 긍정보다 증오와 부정이 더 많은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존중은 내러티브를 바꾸고 긍정성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입니다. 우리는 자신을 검토하고 우리의 의견, 견해, 아이디어가 서로 동의하지 않더라도 존중받기를 정말로 원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