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류 가라테와 미야기 장순의 실화

강유류 가라테는 미야기 장순에 의해 창시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가라테 키드 신자 여러분, 정말로 미야기 씨가 계셨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실제 미야기 씨는 가라데의 한 가지 방법만 연구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술의 창시자를 순수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어떤 것을 배우고 그것을 인류의 역사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일로 유지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고유한 진정한 신자 정신 때문입니다. 그러나 격투기 시스템의 창시자는 다양합니다. 합기도, 쿵푸, 태권도와 같은 창시자들은 항상 많은 예술을 배우고 자신이 최적이라고 생각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미야기의 초기 전투 훈련은 아라가키 류코 밑에서 행해졌다. 상당한 전투기로 간주되고 있던 이웃. 미야기는 재능을 발휘했음에 틀림없다. 아라가키는 그를 은사의 동녀 관량에 소개했다. 미야기는 당시 무술 훈련으로 3~5년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수십 년, 미야기는 히가시 온나에서 수업을 쌓았습니다. 히가시온나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뛰어난 가라테가 중 한 명으로 여겨졌으며, 삼진형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서서 최대 4 명의 남성이 그를 밀어 넣고 자세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13년 후 동은납이 사망하고 미야기는 훈련을 계속하기 위해 그의 교사를 훈련한 사람들과 함께 공부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거기서 소림사와 팔경창을 배웠습니다.

현재 미야기는 하드와 소프트 스타일의 격투기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그는 오키나와로 돌아와 그의 시스템을 가르치고 결국 가라데의 바이블, 부비시에서 이름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름은 剛柔――「경・연」.

따라서 고조 가라데 스타일은 하드 무술을 기반으로하지만 하드에서 소프트로의 전개를 보여줍니다. 하드 블록과 스트라이크가 있지만 학생들을 무술의 더 부드러운 영역으로 이끄는 드릴과 컨셉이 있습니다. 되었습니다.

최종 판단에서 강유는 많은 강점을 가진 시스템입니다. 순도관, 명무관, 승령관, 일심류 등의 유파가 태어났습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의 강점은 하드 코어 가라데뿐만 아니라 하드와 소프트를 모두 파악하고 강유류 가라데 방법으로 결합하려고하는 선생님의 노력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