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변화를 막는 5가지 기둥

내가 말하는 요새의 유형은 “마음의 부정적인 요새”입니다. 마음의 요새는 “거짓말과 속임수” 또는 잘못된 “제언”에 근거한 잘못된 사고 방식입니다. 속임수는 우리의 원수(사단)가 그의 주무기로 사용하는 주요 성분이며 마음에 부정적인 요새를 형성하는 빌딩 블록입니다. 고린도후서 10:3-5 KJV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3. 우리가 육신에 거하나 육신에 따라 싸우지 아니하노니 4. 우리의 병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견고한 진을 무너뜨리느니라 5.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고 지식에 대하여 하나님을 높이는 모든 높은 것을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며

1-3절에 우리가 육신(육신)으로 행하나니 이런 전쟁에 육신이 도움이 되지 못하나니 전쟁은 마음에 있고 강한 공세의 무기로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4절을 소개하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기록된 말씀을 이해하고 계시를 받아야 합니다.

육신의 생각을 영적인 생각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5절은 “생각을 무너뜨리는 것”(벗어 버리다, 생각이나 형상)이 하나님을 아는 것과 반대됨을 분명히 합니다. 그가 당신의 마음에 담고자 하는 것(부정적인 생각, 부정적인 이미지, 잘못된 제안)을 잡아야 합니다. 믿음이 충만한 긍정적인 말이나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데서 옵니다.

생각의 변화를 가로막는 5가지 장애물은 무엇입니까?

1. 부정적인 마인드 또는 잘못된 마인드

2. 마음이 잘못된 유형의 이미지를 만들거나 잘못된 생각을 갖도록 내버려 두십시오. 여기… 하나님이 누구이며 하나님이 우리를 어떻게 보시는지에 대한 당신의 생각에 대한 오해

3. 화를 내는 것

4. 빈곤과 정신력 부족

5. 부적절한 행동

이것은 사고방식의 변화를 막을 수 있는 다양한 장벽(생각)의 짧은 목록입니다. 진실은 속임수, 거짓말, 그리고 잘못된 종류의 두려움을 극복합니다. 예수께서는 견고한 진을 무너뜨리는 그의 말씀에 순종하면 당신에게 닥친 죄의 권세에서 해방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요한복음 8:31-34 KJV를 읽으십시오. 요새의 노예가 된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인은 영적 의지를 구하지 않는 한 요새의 노예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육적인 생각의 주요 요소는 인식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고 방식 때문에 당신이있는 곳입니다. 마음이 당신의 삶의 자리이기 때문에 전투는 진정으로 마음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