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 읽기 팁: 속도 읽기 성공 마인드셋 마스터하기

속독의 성공은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마음의 특정 자질을 이해하고 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근본적으로 다른 접근 방식과 필요한 새로운 행동으로 준비되지 않은 학생은 쉽게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초기 감정적 반응에 굴복하기보다는 속독의 성공을 위해서는 새롭고 다양한 행동 방식에 대한 우리 마음의 자연스러운 반응에 대해 감사하고 이에 대해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우리 인간의 마음은 특히 추가적인 의식적 노력이 필요한 경우 대부분의 변화에 ​​저항하는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의식적인 노력은 우리의 무의식이 피하고자 하는 여분의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속독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우리는 평소 속도로 여러 번 쉽게 읽을 수 있다는 가능성에 흥분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기술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기술은 우리가 다년간의 독서 경험과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우리는 실망했다. 운동을 다시 시도할 수도 있지만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의 마음은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라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또는 “그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내부의 부정적인 혼잣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요점은 우리 마음의 변화에 ​​저항하는 부분에 굴복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훈련을 중단합니다.

결국 아무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변화 과정에 대한 마음의 반응을 조정하면 결과가 바뀔 수 있음을 아십시오.

마빈 민스키(Marvin Minsky)는 그의 책 마음의 사회(Society of Mind)에서 “학습의 반감기(anti-joy of learning)”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진정으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초기 단계에서 최소한 부분적인 반쾌락 태도를 취해야 한다”고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 실망하고 덜 성공했을 때 “글쎄, 이것은 어색함과 새로운 종류의 실수를 경험할 기회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을 생각해보세요. 어색함과 실수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피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챔피언 학습자는 그것이 궁극적인 숙달의 길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실수와 어색함을 포용합니다. 마음의 어떤 ​​부분은 이것을 끔찍하게 여기는 반면, 다른 부분은 첫 번째 부분이 자신을 위해 작동하도록 만드는 것을 즐깁니다. 상당한 급여를 받은 사람은 누구나 이 반감기를 알고 감사할 것입니다. 모든 가치 있는 기술에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정신적 사고방식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무엇입니까? 속독을 마스터하는 학습의 반감기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그것 없이는 성공할 수 없으며 미래의 성공을 위해 소화하는 데 필요한 정보와 함께 묻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