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높이 올라가는 멘탈존 – 마인드가 전부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특별한 물리적 구조, 점프 능력 및 기타 여러 가지가 필요합니다. 프로 선수들이 누구보다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프로 마인드입니다. 어리석거나 불필요해 보일 수 있지만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운동선수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수직 도약 성장을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3가지 쉬운 팁.

1. 상상하라!

나는 농구공을 튕기는 것부터 깊은 중견수 홈런을 치는 것까지 모든 것에 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개념이며 작동합니다!

당신이하는 일은 밤에 침대에 누워있을 때 완벽한 덩크를 쳤거나 높이뛰기에서 막대를 들었다고 상상하는 것입니다. 매일 밤 머리 속에서 그 장면을 반복해서 재생하십시오. 점프 드릴을 할 때 공을 세게 치는 자신을 상상해 보십시오.

2. 분노

분노가 항상 부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운동은 분노를 활용하고 매우 유익한 방식으로 분노를 방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점프 훈련을 할 때 당신을 매우 화나게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 분노를 훈련에 집중하십시오. 그 분노를 사용하여 수직 도약을 높이는 데 필요한 야수가 되십시오.

3. 열정

참여하는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열정을 추구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제거하고 모든 에너지를 최고의 운동 선수와 최고 점프 선수가 될 수 있는 훈련에 집중하십시오.

마음은 매우 강력한 것입니다. 그 에너지를 활용하고 마음을 올바른 방향으로 돌릴 수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