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창출하려면 백만장자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오늘날의 경제에서 백만장자 사고방식을 가질 여유가 있습니까?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은 경제가 말처럼 쉽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부자가 되는 사람이 번영할 때보다 더 많습니다. 그러나 먼저 부의 창출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의합시다.

사람들은 부를 부를 혼동합니다. 부자는 주어진 시간에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돈으로 인한 지속적인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그것이 부자라면, 그것은 여전히 ​​​​해킹 될 수 있습니다. 부를 쌓으면 파산하지 않을 수입원이 생깁니다. 정말 부자인 사람이 모두 파산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가 부자라면 매일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이 있습니다. 그의 돈은 그의 돈이 아니라 그를 위해 일합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돈에 끌리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돈을 모으는 사람은 복권에 당첨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올바른 번호를 얻기 위해 매주 복권을 구입하고 자신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기 때문에 큰 법원 청구서를받는 사람을 부러워합니다. 그들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합니다.

백만장자 사고방식은 시간뿐만 아니라 자산을 위해 일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자산을 사용하여 일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더 많은 돈의 존재와 반대가 아니라 당신이 얼마나 잘하고 있는지를 아는 방법입니다. 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돈으로 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을 넘어서야 합니다. 돈의 이유를 찾아 이 일을 계속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손자에게 유산을 남기고 싶거나 동남아에 깨끗한 우물을 짓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을 만큼 강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과 삶의 “왜”이며 또한 돈을 끌어들이기 시작할 “왜”입니다.

백만장자 사고방식은 큰 비밀이 아닙니다. 삶의 방식입니다. 자신보다 더 큰 것을 위해 일하면 대의가 부를 창출할 것입니다. 부자들은 자신보다 더 많은 일에 전념하기 때문에 결정을 빨리 내리고 마음을 바꾸는 데 더디다. 돈을 끄는 사람들은 결정이 느리고 결정을 빠르게 변경합니다. 그들은 약속이 없기 때문에 결과를 두려워합니다.

당신이 백만장자 사고방식이 아니라면 저희 블로그를 방문해 주십시오. 베스트셀러인 Start With Why의 저자인 Simon Sinek과 함께 백만장자 사고방식을 갖는 방법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