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력 제한 – 말과의 작업을 통한 자기 개선

우리 각자는 압력 임계값이라고 부르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장소에 있는 사람을 닫거나, 달리거나, 싸우기 전에 처리할 수 있는 “물건”의 양(얼어붙거나, 달리거나, 정신적으로 싸우는 경우). 그렇다면 왜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대처합니까? 글쎄, 그것은 우리의 과거 경험과 우리가 삶의 상황에 어떻게 노출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사실, 누가 우리를 이러한 상황에 노출시켰는지(부모, 교사 등), 우리가 얼마나 자연스럽게 애착을 갖고 있는지(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성격의 완고한 부분이라고 부름), 그리고 우리의 사고 방식 사이에는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주어진 상황에서 우리는 처리할 수 있는 압력의 양 또는 압력 한계를 사용합니다. 어떤 상황에 직면했을 때 과거에 발생한 압력에 따라 반응하게 되며, 과거에 특정 방식으로 대응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상황에 직면할 때마다 상황이 아니라 퇴보하도록 “프로그래밍된” 상황이 만드는 압력입니다. 폭군 사고 방식이 사용되면 압력이 부정적인 방식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 반응일 수 있습니다.

알파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말과 함께 작업하면 압력이 긍정적으로 사용됩니다. “충실한” 성격을 가진 사람을 대할 때 이러한 헌신을 보상해야 하는 경험의 압력이 너무 높아야 이 상황의 트라우마가 너무 깊이 뿌리박혀 우리를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에. 그래서 그 사람이 둥근 펜으로 말과 함께 일할 때 주어진 이미지와 말이 하는 일 사이에서 직면한 상황의 압력이 너무 커서 폭군적 사고방식을 사용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의 웰빙에 좋지 않습니다.) 그들이 이 습관을 깰 수 있도록 당신은 압력을 높여야 하며, 이는 차례로 그들이 경험하고 있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압도적일 수 있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에 과잉 반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과거로 인한 트라우마의 정도 때문에 그 순간에 가해지는 압력에 대한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 순간 볼펜에 가해지는 압력의 정도가 과거에 경험했던 압력보다 클 때까지 알파 마인드에서 압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 길을 가고 싶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은 과거를 지우는 것을 의미하며, 그들의 즉각적인 삶의 압력이 충분히 커질 때까지 부정적인 과거 압력의 정도 때문에 변화에 대한 동기가 없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생존으로 돌아옵니다. 세계가 변한 정도, 즉 경제적, 물리적 환경이 이에 대한 좋은 예입니다. 미국인으로서 우리의 목표가 진정으로 오늘날의 유행어인 “CHANGE”라면 우리가 가장 먼저 바꿔야 할 것은 사고 방식입니다. 여기에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Copyright (c) Nature’s View, Inc. 2009년 판권 소유 전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