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마인드셋 개발

당신의 개인적인 발전은 우리 모두가 노력해야 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를 인생에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다른 것은 당신이 가만히 서 있거나 뒤로 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무도 자신과 특히 가족을 위해 그것을 원하지 않아야 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좋은 것이 없고, 그렇게 하면 오래가지 못합니다. 행운이 찾아오고 평균의 법칙이 균형을 이룰 때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당신의 삶에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가져오려면 추진력, 열망, 헌신 및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성공 마인드셋을 키우는 것은 더 낫고 생산적인 삶을 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오는 것이 아니라 모든 성공의 기초입니다. 인생에서 가치 있는 일을 성취한 사람은 누구나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하고 더 중요하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공 마인드셋을 개발하는 비결과 그에 수반되는 힘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힘은 사용하기로 선택한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무시되고 잠재력의 일부에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과거의 비전가와 성취자는 모든 것을 스스로 해결해야 했지만 오늘날에는 성공을 위한 자원이 모두 가까이에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의 탄생과 많은 관련이 있었지만, 몇 년 동안 풀리지 않은 질문에 답을 주는 책들이 도서관 책장에 먼지를 흩날리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것이며 성공 사고 방식을 개발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계속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인터넷이 없었다면 이 위대한 고전은 극소수를 제외하고는 아마 발굴되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놀라운 지식을 얻는 특권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World Wide Web에서 간단히 검색하면 성공 마인드셋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Napoleon Hills의 Think and Grow Rich를 읽기 시작하고 지식을 행동으로 옮기면 성공 마인드셋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래된 고전에서 성공 마인드셋 개발에 대한 보다 현대적인 해석에 이르기까지 많은 다른 리소스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