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멘탈리티를 이용한 말 훈련

나는 최근에 재미로 3살짜리 강아지를 지역 쇼에 데려갔습니다. 레슨을 보고 있는데 여자분이 다가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이 경우 말은 고삐를 잡기 위해 다가갈 때마다 뒤로 날아갔다. 그래서 질문,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그는 왜 그렇게 합니까? 언제나처럼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 첫째, 말은 주어진 상황에서 언제, 어떻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그가 이렇게 하면 나도 한다”는 공식은 없습니다. 그러면 말이 실제로 신체적으로 하는 일이 문제가 아니라 문제의 부산물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그의 행동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진짜 문제는 사고방식으로 돌아갑니다. 말의 사고방식과 인간의 사고방식은 더욱 그렇습니다. 다시 말해서, 말의 문제는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하고 있는 일로 인해 발생하는 압력이며, 이는 차례로 반응을 촉발합니다. 이 경우 머리를 들고 뒤로 날아갑니다. 말은 Nature’s View가 폭군 사고방식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합니다. 즉, 얼어붙고 달리고 싸우는 것이 그의 타고난 본능입니다. 그가 이 모드에 있을 때, 말은 실제로 “나는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다”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익숙한 소리? 이 사고방식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야생에서, 자연 세계에서 말은 생존을 위해 말에 의존할 것입니다. 문제는 우리 세상에서 이런 사고방식은 그에게 도움이 되지 않고, 그가 이 길을 계속 가면 누군가가 다칠 것이라는 것입니다.

첫 번째 질문으로 돌아가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가장 먼저 할 일은 말에게 알파 사고방식이라고 하는 새로운 사고방식을 도입하는 것입니다. 다른 라이딩 기술에서 듣는 것과 같은 알파가 아닙니다. Nature’s View에서 알파는 단순히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묻습니다. 앞서 언급한 폭군 마인드로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싶다”. 말이 무엇을 할지 결정하거나 사람이 얼마나 많은 압력을 가할지 결정합니다(보통 과거 상황에서 유래하므로 과민 반응 또는 과소 반응할 수 있음). 진자의 다른 쪽인 알파 정신은 주어진 상황에서 말의 저항에 관계없이 적용되는 압력의 양에 약간 더하여 결정합니다. 이 마음가짐은 1, 4보 앞이나 뒤가 아니라, 당신 아래에서 말을 타고 순간에 참여하는 것을 요구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모범을 통해 가르치고 배우므로 말을 사용하는 데 알파 또는 폭군 중 어떤 사고 방식을 선호합니까?

어쨌든, 우리가 작업이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네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움직임, 방향, 리듬 및 트랙. 실제로 볼 수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Nature’s View에서는 이러한 것들을 사용하여 기본(문제 해결, 타이밍, 듣기 등)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우리에게도 해당됩니다. 생각해 보십시오. 아침에 일할 준비를 하려면 먼저 움직여야 합니다. 그런 다음 아침 식사를 위해 부엌 방향으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러나 말 상황으로 돌아갑니다. 예를 들어, 작업의 한 부분에서 말에게 특정 방향으로 가라고 요청하고 말이 스스로 방향을 바꾸기로 결정한 경우 적용하는 압력의 양은 저항에 약간 더한 것과 같습니다. 말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 압력을 가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하면 말은 원래 방향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압력을 가할 때마다 음극을 올립니다. 그 안에 있는 양극성(부정적이든 긍정적이든)은 상황이 당신의 웰빙에 유익한지 아닌지를 알려주는 감정입니다. 저항이 계속되고 계속해서 압력을 높이면(알파 사고 방식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결국 그들이 당신에게서 느끼는 것은 그들이 상상하는 것 이상일 것입니다(방향을 바꾸려는 압력). 그들이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바뀌었다고 느끼는 즉시 압력을 풀어야 합니다. 움직임을 보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말이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바뀌었다고 느끼자마자 압력을 풀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시 질문으로 돌아가십시오. 우리는 완전히 새로운 알파 마인드 또는 경로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보이지 않는(타이밍, 감정, 분노 관리, 듣기 기술)을 적용하는 여정(말과의 연결)의 이유(목표)로 굴레(목표)를 사용합니다. 생각; 생각할 거리가 많죠?! 점프하기, 개울이나 마구를 건너기, 굴레를 걸거나 벗기는 것은 우리가 말과 함께 하는 많은 일들 중 일부일 뿐입니다. 그러나 케이크의 장식은 우리가 무엇을 시도하든 열정적인 파트너를 갖는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둘 다에게 필요한 사고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목적지는 단순히 여행의 이유입니다. 여행할 때 사고 방식을 연습할 수 있으며 사고 방식이 더 경험이 많을수록 그것이 무엇이든(드레싱, 헌터/점퍼, 트레일 라이더, 서양의 즐거움) 열정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말보다 수레를 먼저 놓고 목표나 여정에 집중하기보다 먼저 알파 마인드셋이 필요합니다.

Copyright Nature’s View, Inc. 판권 소유 전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