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의 리더를 육성하는 것은 배포자를 육성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리더가 1명이거나 배포자가 100명인지, 어느 것이 더 좋을까요? 보다 우수합니다.

디스트리뷰터 vs. 리더

배포자는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는 사람이며 항상 서비스와 지원이 필요합니다. 디스트리뷰터의 중요한 점은 그들이 왔다 갔다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약속은 없습니다. 디스트리뷰터는 결국 그만두는 것을 처음부터 인식해 두는 것이 최선입니다. 차이점을 인식하는 한 조직 내에 배포자가 존재해도 괜찮습니다.

사람들이 리더가 아닌 유통업체가 되기로 결정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비용 절감
  • 귀속의식을 가진
  • 개인적으로 개발
  • 곧 현금을 원해.

유통업체가 임시임을 알고 있으므로 유통업체에 소요되는 시간은 10%에서 20% 사이여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싶지만, 그들에게 너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고 싶지 않습니다.

조직을 구축하고 잔여 수입을 창출하려면 리더를 찾아 육성해야 합니다. 리더야말로 진짜다. 지도자는 당신에게 헌신적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 조직을 구축하는 데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도자는 오래 남아 있습니다. 지도자는 “장기적인”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지도자에 초점을 맞추면 비즈니스 방식이 바뀌고 사고 방식도 바뀝니다. 당신은 리더를 지원하고 성공하기위한 활동을합니다.

제품 지식,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 광고를 추적하는 방법, 뛰어난 유통업체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기술 등, 유통업체에게 가르치는 기술과 기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당신은 지도자인 사람들에게 더 많은 일을 할 것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다를 것입니다.

당신의 사고 방식은 어떻게 바뀌나요? 여기에 예가 나와 있습니다. 조직의 구성원이 집에서 회의를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모이기를 기대한다고 가정합니다. 32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데 오기를 바란다. 가니? 가는데 얼마나 걸릴까 생각하십니까?

가기로 결정하더라도 거기에 도착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실제로 회장에 도착하면 회의에 참석하는 사람은 몇 명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이 적은 것에 화를 내거나 낙담하지 않습니까?

리더라면 몇 명이 모였는지는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문제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비즈니스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거기에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지도자가 되고 싶다고 밝히고 그것을 증명했다면, 그들을 지원할지 여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을 돕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리더로서 육성하고 싶은 인재에 시간(80%~90%)과 에너지를 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