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상담이란 정확히 무엇인가?

좋아요, 그렇다면 기독교 상담이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나요?

기독교상담은 기독교심리학, 성경상담이라고도 불린다. 이는 관계와 정신 건강 문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심리학의 위대한 원리와 신앙의 결합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치료는 성경적 가르침과 경전을 사용하여 인생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기독교 상담자들은 성경을 믿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사람들, 특히 기독교인들이 어떻게 살고, 행동하고,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한 궁극적인 지침이라고 믿습니다. 즉, 성서에 담긴 하나님의 말씀만이 유일한 진리라는 것입니다.

기독교 상담사는 무엇을 다루나요?

기독교 상담사의 주요 목표는 신앙에 기초한 원칙을 사용하고 심리적 교육을 사용하여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하고 다양한 삶의 문제를 처리 및/또는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결혼 문제

기독교 상담자들은 거룩한 결혼 성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혼은 최후의 수단이며, 부부는 종종 별거 대신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위해 기독교 상담 서비스를 찾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하도록 권장됩니다.

부모 문제

많은 부모들이 부모가 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녀를 양육하는 일은 겁이 날 수도 있고 일부 부모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독교 상담은 부모의 여정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담사는 부모에게 양육 문제와 양육에 수반되는 책임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가르칩니다.

정신 건강 문제

혼자서 정신질환과 싸우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 기독교상담은 정신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누군가에게 기댈 수 있도록 자신의 감정과 지지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도움을 준다.

기독교 상담사는 사람들에게 삶의 다양한 도전에 직면하기 위해 신앙으로 전환하는 것의 가치를 가르칩니다. 그들은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자신도 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도록 하며, 아마도 이러한 이해 속에서 그들에게 절실히 필요한 위로와 위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상실과 사별로부터의 회복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은 가슴 아픈 일이며 애도 과정은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끝없는 여정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슬픔을 극복하기 위해 믿음에 의지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이것이 기독교 상담자가 들어오는 곳이다. 그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빛을 볼 수 있도록 돕고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독 및 약물 남용으로부터의 회복

중독 및 약물 남용 문제가 있음을 인정하는 것이 회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기독교 상담은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돕고, 마약 중독은 삶의 새로운 길을 열어줍니다. 또한 중독 및 학대 문제를 일으키는 더 깊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는 정서적, 신체적, 어린 시절 또는 성적 트라우마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내 새 책을 참조하세요. https://buy.bookfunnel.com/vyub81383j

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