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는 것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법

휴가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합니다. 그들은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모여 좋아하는 영화를 봅니다. 연말이 되면 좋은 영화들이 많이 나온다. 몇 시간의 오락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영화를 보는 것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또한 일종의 치료 역할을 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그들이 제공하는 몇 가지 정신 건강 혜택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촬영은 치유와 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촉매가 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타이틀을 의식적으로 시청하면 기분이 훨씬 나아질 수 있습니다. 음악적 플롯과 상상력은 당신의 마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사실, 그것들은 정서적 해방, 영감 및 통찰력의 이상적인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물리 요법은 많은 요법에서 처방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처방전 없이 사용합니다. 영화는 삶의 기복을 느끼고 대처하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책의 저자인 게리 솔로몬에 따르면 기존의 문제나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영화를 선택하는 것이 아이디어라고 합니다.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다루어야 할 중독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중독에 더 잘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비슷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병에 걸려 누워 있으면 배우들이 비슷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관련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감정적 해방

좋아하는 영화를 보는 것은 감정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영화를 보면서 울거나 웃습니다. 감정을 표출하는 것은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더 행복하게

슬픈 영화는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에 대해 공감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슬프거나 속상한 헤드라인을 보고 있다면 실제 문제가 그에 비해 사소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곳에는 비극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화에서 그들이 고통받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의 삶에 대해 더 나은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을 이해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들은 또한 당신의 삶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지식과 지혜를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사용해 왔습니다. 사실, 이야기는 세상에 대한 다른 관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사하게, 움직이는 이미지는 이것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영화는 당신에게 일상에서 휴식을 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다른 시간과 공간으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짧은 시간 동안 현재에 집중합니다. 따라서 뇌는 필요한 만큼의 휴식을 취합니다.

요컨대, 이것들은 영화 감상의 정신 건강상의 이점 중 일부일 뿐입니다. 이번 주에 시간이 있다면 좋아하는 타이틀을 온라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