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스포츠 및 피트니스에서 멘탈 트레이닝 및 멘탈 강인함의 비밀 밝혀짐

전직 Navy SEAL 및 Navy SEAL 강사인 Phil Black은 최근 정신적 강인함을 개발하는 세 가지 비밀을 밝혔습니다. 이것은 더 높은 수준의 정신적 강인함을 개발하고 게임과 훈련을 지배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그들은 사용하기 쉽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엘리트 운동 선수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정신 강인함과 정신 훈련에는 여러 측면이 있지만 원칙은 간단하고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에 뿌리를 둘 수 있습니다. 야구, 농구, 테니스 또는 복싱과 같은 스포츠를 위한 것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달리기, 역도 또는 무술과 같은 피트니스를 위해. 이러한 정신 능력의 원리, 그들의 심리학은 모든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첫째, 정신적 강인함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어렵고 스트레스가 많은 잘못되는 사건 동안 인내하는 능력입니다. 부정적인 외부 현상에도 불구하고 내면의 대화, 자신과의 대화를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18세가 될 때까지 15만 번 “아니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한 달에 700번, 하루에 22번입니다! 사람들은 “아니, 거기 나가” “그만 해”라고 말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당신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것이고, 일부는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이나 무지로 인해 성장하지 못하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부정적인 영향에 매우 취약합니다. 심리학자들은 77% 또는 내면의 자기 대화가 부정적이고 역효과를 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의 잠재력이 얼마나 억제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우리가 될 수 있고 가질 수 있고 할 수 있는 것에는 제한이 없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통계는 우리가 무엇보다 우리 자신을 억제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통제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 이것은 Navy SEAL이 한 방법입니다.

  1. 자신과의 대화, 매일 자신에게 하는 말의 내면 대화를 따르십시오. 마음의 관찰자가 되십시오. 긍정적인 생각을 합니까, 부정적인 생각을 합니까? 당신은 하루하루 그리고 순간순간을 어떻게 느끼나요? 당신은 부정적인 측면 또는 긍정적인 측면을 추가하고 있습니까? 이틀 48시간 동안 부정적인 모든 것을 기록하십시오. 부정적인 생각만 하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부정적인지 알고 싶기 때문입니다. 심리학자가 평균 77% 또는 당신의 내부 연설이 부정적이라는 것을 발견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당신의 말은 몇 퍼센트입니까?
  2. 부정적인 사건과 생각을 걸러냅니다. 어떤 자료를 읽으시나요? 어떤 유형의 사람들과 어울리나요? 주변 사람들과 얼마나 자주 웃습니까?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 당신이 마음에 두는 것에 대해 목적을 갖고 필터를 착용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의 환경, 당신이 어울리는 사람들, 당신이 읽거나 듣는 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긍정적인 환경에서는 어떤 폭풍우도 헤쳐나가기가 훨씬 쉽습니다.
  3. 모든 부정적인 사건을 긍정적인 시각으로 재구성하십시오. 유머 감각을 사용하면 두뇌가 다르게 코딩합니다. 부정적인 것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받아들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삶의 큰 부분은 당신이 그것에 반응하는 방식입니다. 운동이 힘들고 힘들면 “하! 하! 이 운동이 날 죽이고 있어, 이게 전부야? 더 원해, 워밍업 중이야. 난 이 모든 것보다 더 강해, 넌 할 수 있어 날 때리지 마!”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목표를 위해 훈련할 때 명심해야 할 세 가지 간단한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