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킹 및 정신 건강

면책 조항: 저자는 정신 건강 및 비즈니스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저자는 면허를 소지한 의사가 아닙니다. 상담 및 기타 서비스를 받으려면 전문가나 주치의에게 문의하십시오.

우리 사회와 비즈니스 환경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관계, 발전 및 웰빙에서 정신 건강을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온라인 통계에 따르면 미국인 5명 중 1명은 정신 질환을 경험합니다. 근로자의 79%가 직장에서 지난 12개월 동안 스트레스를 경험했습니다. 정신 건강의 감소는 생산성, 이익, 사기 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영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네트워크 사용자는 관계에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위험이 있습니다. 직업적 관계와 개인적 관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동안 양질의 정신 건강을 보호, 강화 및 유지하기 위한 팁입니다.

경계 설정

개방적이고 투명한 것이 건강한 정신 상태의 핵심입니다. 관계에 대해 직접적이고 정직하고 정기적으로 의사 소통하십시오. 관계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치를 공유하십시오. 선호하는 언어적 및 비언어적 의사소통 스타일과 비즈니스 수행 방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한 관계를 키우고 네트워크를 확장할 때 인내심, 공감 및 이해를 보여주십시오.

우선순위 설정

네트워킹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성공을 위한 목표를 간략하게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그룹에 가입하고,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것을 우선시하십시오. 표준을 설정하고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구성하면 스트레스와 불안이 완화됩니다. 뿐만 아니라 압도적인 불타는 감각. 우선 순위가 설정되면 다시 검토하십시오. 진행 상황을 파악하고 유연하게 방법을 조정하십시오.

마음챙김 설정

좋은 정신 건강을 증진하는 좋은 방법은 좋은 태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성장 마인드를 갖고 긍정적 마인드를 따르는 것을 목표로 삼으세요. 네트워크 내에서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개인의 지원을 받으십시오. 기능, 회의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석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면서 지원을 표시하고, 도움을 제공하고,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네트워킹을 할 때 좋은 정신 건강을 유지하려면 다음 팁을 사용하십시오. 관계의 본질을 이해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또한 격려를 위해 네트워크에 의존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귀하의 노력에서 더 큰 성공으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