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 조사 중인 5개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정신 건강 직업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수리 할 시간을 찾습니다. 시간을 내어 애완동물을 수의사에게 데려가십시오. 집을 청소할 시간도 있습니다. 그러나 얼마나 자주 자신의 정신 건강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집니까?

건강 관리 개혁법이 정신 건강 및 약물 남용 서비스의 적용 범위를 확대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미국인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외상에 대처하고, 삶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도움을 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정신적, 정서적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돕는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심리학, 상담 또는 사회 사업 분야의 직업을 고려해 보십시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인기 있는 5가지 정신 건강 직업과 학위 요구 사항을 분류했습니다.

직업

정신 건강을 생각할 때 심리학 경력이 가장 떠오를 것입니다. 심리학자들은 인간의 마음과 감정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환자가 심각한 정신 장애부터 중독 및 회복, 커플 상담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심리학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

심리학자에 대한 요구 사항은 주마다 다르지만 최소한 실습하려면 심리학 석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박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결혼 및 가족 치료사 직업

남편, 아내 및 자녀의 역동성은 독특합니다. 이것이 결혼 및 가족 치료사가 정신 건강 종사자의 전문 그룹인 이유입니다. 그들은 학교에서 다양한 가족 역학을 읽고 진단하고 개인뿐만 아니라 각 가족 구성원을 대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결혼 및 가족 치료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

대부분의 결혼 및 가족 치료사는 결혼 및 가족 치료 분야의 석사 학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이던스 카운슬러 직업

자라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초, 중, 고등학교에서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교육 경력 전반에 걸쳐 지도 카운슬러를 고용합니다. 지도 카운슬러는 학생들이 정신적으로나 정서적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하며 대학 및 직업 결정 과정에서 도움을 줄 것입니다.

가이던스 카운슬러로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

가이던스 카운슬러가 시작하려면 상담 석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재활 상담사 채용 정보

신체적, 정서적, 심리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독특한 유형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재활 카운슬러는 삶의 질을 개선하고 가능한 한 독립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자신의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요구를 충족합니다.

재활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

위에 나열된 직업과 마찬가지로 재활상담사는 상담 또는 관련 분야의 석사 학위를 소지해야 합니다.

사회 사업을 위한 직업

아동 학대, 배우자 학대, 노숙자, 빈곤, 무단 결석 등 사회의 가장 시급한 문제 중 일부는 종종 함께 발생합니다. 이 복잡한 문제의 웹에 갇힌 남성, 여성 및 어린이를 돕는 것은 사회 복지사의 책임입니다.

사회 사업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

사회 복지사는 시작하려면 사회 사업 석사 학위가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심리학 또는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도 있습니다.

이러한 직업 및 해당 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의료 서비스 직업 프로필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