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링은 육체적인 스포츠만큼이나 정신적인 스포츠다

영화 비전 퀘스트를 볼 기회가 있었습니까? 글쎄, 당신이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원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레슬링은 육체적 인 스포츠만큼이나 정신적 인 스포츠라는 현실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주자로서 많은 레슬러를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레슬링 선수는 많은 달리기, 바람 스프린트 및 경기장 계단 없이는 자신의 신체 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달리고 달리고 달리고 달린다.

대학에서 6-7마일 떨어진 곳에 한 레슬링 선수가 달리고 있었는데 Rocky처럼 전신주 사이를 달리던 때가 생각납니다. 그들은 여전히 ​​​​다시 끝까지 달려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것은 저에게 레슬러에 대한 큰 존경심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까지도 저는 그들을 다른 운동 선수보다 더 높은 등급의 레슬링 선수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레이싱 부분이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탁월함을 추구하는 그들의 모습과 확고한 캐릭터의 강인함, 그리고 강인한 정신력에 감동받았습니다. 그들도 나와 마찬가지로 그들의 게임을 사랑했고, 트랙 팀에서 나는 거의 누구보다 정신적으로 힘든 느낌을 받았다.

이 주제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연구 논문이 있습니다. “1988년 미국 올림픽에서의 레슬링 우수성: I. 정신적 준비, 경기 전 인지 및 영향”, Daniel Gould, Robert C Eklund, et al., 에서 출판; 스포츠 심리학자, Vol 6, 4, 1992년 12월, 358-382. 이 문서는 팀이 멋지기 때문에 좋습니다.

“1988년 미국 올림픽 레슬링 대표팀의 20명 전원을 서울 올림픽에서 그들의 성과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선수들이 역대 최고의 경기에 대한 일련의 질문에 답하게 함으로써 정신적 준비 전략, 경기 전 인지 및 감정을 조사했습니다. 최악의 올림픽 경기이자 가장 중요한 올림픽 경기. 역대 최고의 올림픽 경기와 최악의 경기에 대한 레슬링 선수들의 응답에서 상당한 일관성이 발견된 반면, 최고의 경기와 최악의 경기 간에는 현저한 차이가 발견되었습니다.”

또 다른 매우 흥미로운 연구는 Journal of Physical Fitness and Performance에 발표되었습니다. “토너먼트 레슬링에 대한 생리학적 및 성능 반응”, William J. Kraemer, et. 알. 체중 감량의 심리학, 체중 감량 시도 및 정서적 스트레스와 함께 운동 선수의 성능, 훈련 및 정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돌이켜보면, 그 오랜 세월 동안 지켜본 결과, 이제 최고의 레슬링 선수들의 라이브를 지켜본 경험을 보니 그들의 헌신과 인간 정신에 존경을 표했습니다. 레슬러로서 이것이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글쎄요, 그것은 당신이 이기고 싶다면 육체적인 게임만큼 정신적인 게임을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분명히 그것은 매트 위에서가 아니라 머리 속에서 경기가 이기고 지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나는 올림픽 스포츠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서 정신적 강인함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스포츠는 삶과 성취 방법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주므로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마음은 역경을 극복하고 밀어붙이고 궁극적으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대한 평형 장치이기 때문입니다. 글쎄, 이것을 모두 고려하고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