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 무적 면역과 최적의 정신 건강 개발에 관한 성경

“모든 인간은 건강하고 행복하며 거룩할 권리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 요기 바잔 1969

이 감정은 성경의 저명한 작가들을 포함하여 모든 세대의 많은 위대한 현자들에 의해 반향되었습니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 몇 가지 놀라운 성구를 사용하여 — 모든 건강, 행복 및 거룩함의 근원에 대해 매우 필요한 영적인 빛을 비춰 봅시다.

먼저 마음, 신체-생리학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살펴보고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에 최적의 건강, 평화, 행복, 특히 면역을 만들고 유지하는 역할을 관찰해 보겠습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세기 1–1

실질적으로, 난해하게 말해서 이 구절은 오늘날 우리 각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다.

창세기 1-1장은 물리적인 외부 우주의 창조가 아니라 내부 우주의 창조를 언급하고 있다.

여기서 ‘하늘’은 마음과 그 잠재된 창조적인 측면을 상징하며, ‘땅’은 신체의 생리학을 상징합니다.

“태초에”는 원시 에너지를 통한 창조를 의미합니다.

의문:

육체를 창조할 때 특정한 역동성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우리가 “하나님이 창조하셨다”라고 말할 때 이것은 “하나님, 성령”이 창조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Kundalini 생명 에너지가 창조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서, 쿤달리니는 태초의 영원한 에너지로서 홀로 창조하는 우주적 생명력입니다.

따라서 난자-정자-종자-배아의 관점에서 볼 때 Kundalini 생명력은 전체 심신 구조의 생성을 시작합니다.

창세기에 따르면, 성령 하나님 – Kundalini – Shakti로 알려진 신성한 여성 에너지 – 이 즐거운 태아 안에 지금까지 존재하는 신성한 요소로부터 마음과 몸을 창조합니다.

창세기는 인간 영혼의 창조와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포함하는 창조적 재생산의 가능성을 강조하며 이 경우 외부 물리적 우주의 창조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모든 중요한 기관이 만들어지면 Kundalini는 척추 기저부에서 잠들었다가 나중에 진동에 의해 다시 깨어납니다. 이 동일한 쿤달리니 에너지가 다시 나타날 때, 영원한 우주 의식과 신성한 영원자와의 의식적인 결합을 형성하고 확립하기 위해 다른 몸, 즉 에테르체를 형성하기 위해 되돌아갑니다.

이 ‘새로운’ 영적 몸은 Kundalini가 뇌로 상승할 때 형성되며,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Shiva 또는 다양한 칭호라고 부르는 주님과 하나가 되어 신비로운 성경적 결혼이 됩니다.

성경은 뇌의 위치를 ​​다음과 같이 언급합니다.

“하나님이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 창세기: 2–2

즉, 뇌의 일곱 번째 차크라를 각성시켜 아버지 하나님의 의식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축복받은 삼위일체

삼위일체는 ‘하나님 아버지’ – 뇌 장막의 일곱 번째 차크라에 쉬고, Kundalini를 ‘성령 하나님’으로 하여 – 처음에는 척추의 기저부에 있음 – 자아실현시 인간의 영혼 ‘하나님 아들’, o 머리 속의 쿤달리니 각성을 통한 의식의 부활입니다.

예수께서는 이 부활 과정을 다음과 같이 언급하십니다.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이것은 우리가 ‘성부 하나님’에 도달하기 위해 – 그래서 우리가 아들 하나님이 되기 위해 – 우리 각자가 ‘성령 하나님’-쿤달리니와 영적 각성-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 컨디셔닝의 중화

통합되지 않은 조건화(전생의 카르마 패턴) 때문에 우리의 현재 삶에서 Kundalini의 완전한 영향은 이 낮은 자연 조건화의 의식적인 통합이 여기에서 나중에 설명될 수단에 의해 진행될 때까지 비활성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업의 전이(영적 무지)를 다루기 위해 성경은 광야나 사막에서 보낸 40년을 상기시킵니다.

여기서 40년은 40년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40년은 화합(마음, 몸의 영)을 상징합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 각자는 이전에 생성된 무지의 조건화를 통해 의식적으로 살고 그것의 통합에 전념할 목적으로 이 지구계에 옵니다.

우리는 내면의 각성을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영적 심장 차크라인 새 예루살렘을 통해 살 준비가 될 때까지 ‘고통’을 삽니다.

따라서 Kundalini는 무의식적 사고 패턴, 우리의 진정한 신성한 본성에 대한 직접적인 인식을 방해하는 부정적인 사고 방식을 무력화하여 면역 체계의 무적을 포함하는 더없이 행복한 성경적 휴거입니다.

생성 프로토콜

우리가 깨어나면서 더 깊은 영적 자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육체는 실제로 인간 신경계의 최종 산물이고 신경계는 마음의 최종 산물이며 마음은 창세기 1-1장에서와 같이 원래 창조주의 최종 산물입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 마음, 몸, 영혼.

따라서 부정적인 업장을 중화하고 정화하기 위해서는 신경계와 오감을 MIND를 창조하신 분, 곧 성령 하나님, 원시 쿤달리니 에너지에게 되돌려 주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광야에서의 영적 체류의 어느 시점에서 사건은 심오한 통찰로 이어지며, 영적 문학, 난해한 글을 읽거나 성서의 내용을 듣는 것과 같이 삶을 변화시키는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필요성을 촉발합니다. 영혼의 동기 또는 노력은 요가나 명상과 같은 정신 훈련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따라서 우리는 영적 봉사와 업장 통합을 위해 근원으로 돌아갑니다.

규칙적인 명상은 우리의 휴면 상태인 쿤달리니를 다시 깨우게 하며, 그것이 뇌의 크라운 차크라에 도달하면 무지에 기반한 광야의 마음을 우리의 에덴 동산으로 변형시킵니다.

Kundalini reawakening에 관한 성경구절

“내가 가는 곳에 너희는 갈 수 없으나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리라” – 요한: 13-33, 14–3

이것은 “내가 가는 곳(순수한 의식이 있는 곳) 당신(낮은 자아 업장 패턴)은 갈 수 없다”를 의미합니다.

“내가 돌아와서 집에 데려다 줄게” 요한: 14-3

이는 휴면 상태에 있는 쿤달리니를 다시 각성시켜 통일 의식의 자기 실현으로 이끄는 것을 의미합니다.

‘찾아도 찾지 못하리라’… 요한복음 13-33

신은 순수한 의식이므로 이 상태는 [seen] 불결한 마음, 조절된 감각, 오염된 신경계를 통해 알게 됩니다.

다시 말해서, 순수 의식은 자신을 통해 자신, 즉 초월적 상태에 자신을 드러냅니다.

따라서 초월적 행복은 우리의 타고난 낮은 본성을 통해 경험할 수 없으므로 매일 명상을 통해 초월과 정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Kundalini 자신은 ‘장소를 준비’하고 하위 자아의 동물적 패턴을 변형시켜 우리를 순수한 의식과 양립시킬 수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 초월을 깨우기 위해 – 경전은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상기시킵니다. 도중에…

“그리고 신 [the holy Spirit] 모세에게 말했다 [moral man/woman]: “지팡이를 들어라”. 출애굽기: 14-16 KJV

막대기를 들어 올리는 방법?

노아의 방주를 일으킨 홍수인 창세기 7-17장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방주는 신이 잠긴 인간의 마음인 뇌를 상징한다. [with Kundalini bliss] 그리고 이 방주의 마음이 나중에 어떻게 산 꼭대기에 남아 있었는지, 의식이나 의식의 가장 높은 지점에 대한 상징입니다. 훗날 노아가 보낸 비둘기는 내면의 각성 후에 누리는 평화와 사랑의 상징입니다.

‘막대’는 척추 아래에 있는 5개의 차크라와 중뇌에 있는 2개의 차크라를 포함하는 Noah’s Kundalini Flood의 교수 경로인 척추를 상징합니다. 영혼의 영혼을 아버지 하나님께로 돌려보내는 수단으로 신성한 질서에 의해 창조된 7개의 에너지 방출 센터, 즉 영혼을 순수한 의식으로 해방시키는 것입니다.

막대를 활성화하려면 눈썹 사이에 들어가고 내청 옴 또는 AUM을 약화시키기 시작하십시오. 이 활동은 쿤달리니를 유발하는 진동을 설정하고 쿤달리니는 척추 위로 이동합니다. 막대가 ‘올라갑니다’. 이 상승은 척추를 따라 다른 차크라, 특히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을 위한 성숙한 항체 또는 T-세포를 생성하는 흉선을 깨우고, 제3의 눈인 송과체와 뇌의 뇌하수체를 각성시킵니다. 모든 연령대의 젊음의 의식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성장 호르몬을 방출합니다.

“내 아버지의 나라에는 집이 많도다 – 요한복음 14-1장

이 구절은 특히 7개의 차크라와 창조의 개별 목적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각 차크라가 깨어날 때 더 깊은 수준의 영적 깊이가 드러나고 우리의 의식에 접근합니다. 이전에는 하위 동물 지능으로는 알려지지 않았던 깊은 지능, 직관적 인식 및 지각적 이해에 도달합니다.

지능의 우주 덩어리로서의 이러한 ‘계시’는 마음과 몸의 낮은 지성과 유기체를 보다 높은 의식 상태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으로 재조정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일의 명상이 외부 항원에 대한 면역 체계의 무적을 발전시킴에 따라 우리 각자가 마음(다섯 번째 차크라)에 대한 인식을 발전시켜 무적 면역, 전반적인 건강 및 정신 건강을 확립할 타고난 잠재력을 촉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두를 위한 존재.

https://www.amazon.com/s?k=the+absolute+secret+by+raymond+phelan&ref=nb_sb_noss

https://ezinearticles.com/?Miracle-Consciousness-and-How-to-Develop-It&id=10327447

https://ezinearticles.com/?Aum—Primordial-Sound-of-Creation-and-the-Scriptures&id=9836137

기사 출처: http://EzineArticles.com/10360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