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챌린지: 변화를 위한 90일

나는 최근에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90일 챌린지를 하는 사람들의 수백 가지 예를 읽었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의 커뮤니티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보다 몸매를 만드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육체적 도전에 모든 초점을 맞추면서 사람들은 피트니스의 다른 두 가지 주요 측면인 정신적 및 영적 측면을 놓치고 있지 않습니까?

사람들이 자신에게 도전하려는 경우 90일 정신 건강 도전을 시작하지 않겠습니까? 육체적, 정신적, 영적 측면을 개선하는 삶의 세 영역 모두에서 노력하십시오. 예를 들어, 연약한 근육이 단련되고 강화되기 위해 일해야 하는 것처럼 연약한 마음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사실, 연약한 사고방식은 연약한 근육보다 사람의 삶에 더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어쨌든 90일 동안 에너지를 투자할 예정이라면 육체적인 변화가 아니라 완전한 변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긍정적 인 책, 오디오 녹음 및 같은 일을하는 다른 사람들과의 꾸준한 식단을 먹기 시작하면 사람의 생각 생활이 바뀝니다. 사실 나는 교제를 바꾸는 것만큼 빨리 사람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다른 활동을 알지 못합니다. 즉, 깃털의 새들이 함께 모여듭니다. 제 좋은 친구인 故 Charlie “Great” Jones는 “지금부터 5년 후 당신은 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오늘날과 거의 똑같을 것입니다. 당신이 읽는 책과 당신이 교제하는 사람들 .” 내가 찰리의 말을 처음 듣고 그의 조언에 귀를 기울였을 때는 열여덟 살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체력의 85%가 적절한 영양 섭취에 있다고 말합니다. 정신적, 영적 다이어트에도 같은 원리가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이 일상적으로 정신적, 영적 측면을 먹인다고 생각하는 다이어트를 말해보세요. 그리고 저는 그들의 5년 미래를 꽤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성공은 예측 가능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왜 안 돼? 습관을 만들기 때문에 만들기는 쉽지만 하지 않기도 쉽습니다. 자신의 장치에 맡겨진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항이 가장 적은 길을 선택할 것입니다. 즉, 나쁜 습관을 바꾸지 않고 계속할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90일 챌린지에서 다른 사람들과 참여함으로써 개인이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자신의 개인적인 변화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커뮤니티는 좋은 의도와 좋은 결과의 차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포기할 것이지만, 자신을 의지하는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포기하는 사람은 적습니다.

다행히 사람이 모든 것을 바꾸는 데는 세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1. 그의 몸과 마음에 들어오는 음식과 생각에 대한 적절한 식단을 개발하십시오.

2. 90일 동안 새로운 식단을 따르겠다고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약속하십시오.

3. 같은 일을 하기로 약속한 다른 사람들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여기있어.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을 위한 비법. 그대로의 고통이나 변화의 기쁨이 크면 사람이 변한다는 말이 있다. 18년 전, 나는 Charlie “Scary” Jones의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해 설명했고, 그것은 나에게 모든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나는 이것을 독자들과 공유하여 진정한 변화를 위한 3단계 과정에서 독자들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에 도전할 준비가 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