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녀! 당신은 당신의 남자가 당신의 성에 의존하도록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마인드 컨트롤의 비밀이 밝혀짐)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섹슈얼리티가 남성을 통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그를 놀리고 그의 모든 생각을 차지하기를 좋아합니다. 글쎄,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그것에 대한 힘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항상 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그가 당신에게 의존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어떤 여성들은 남성이 자신에게 정말로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남자들은 당신이 프로포즈할 때 당신과 섹스를 하고 싶어하지만 그것은 단지 남자가 되는 것의 일부일 뿐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진정으로 소유하기 위해 거칠고 독특해야 합니다. 남자가 절대 만족할 수 없는 한 가지 성격은 자신의 섹슈얼리티와 접촉하고 그것을 끊임없이 표현하는 데 주저하지 않는 섹슈얼한 존재인 여성이다.

이것은 남자들이 여자들 주변에서 공개적으로 자위하고, 알몸으로 집 주변을 돌아다니거나, 굽이 있는 속옷을 입고 돌아다니고, 하루 중 언제든지 시간과 시간에 섹스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줍음은 대다수의 남성이 인정하는 성격 특성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공공 장소에서 여성을 원하고 사적으로 섹스 동물을 원합니다. 당신이 하루 종일 그녀의 섹슈얼리티를 염두에 둘 때, 그것은 당신이 그녀를 통제하고 유혹하는 때입니다. 그가 집 밖에서 일하는 경우 저녁 식사 방문, 몰래 사진 및 전화 통화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사적인 메시지와 이메일을 최대한 활용하되 이것이 진정으로 사적인 악용인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