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리딩 기술 – 누구나 쉽게 놀라게 할 3가지 놀라운 콜드 리딩 기술

콜드 리딩 기술은 소위 “멘탈리스트”가 대상(멘탈리스트)이 대상보다 주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절차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정보를 얻는 데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콜드 리딩 기술은 언어적이거나 비언어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성공 여부는 멘탈리스트의 경험에 달려 있지만, 여기에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읽는” 쉬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콜드 리딩 기법 #1: 샷건

Shotgun은 가장 인기 있는 콜드 리딩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실제 샷건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당신은 그들 중 하나가 주제에 의미가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일련의 질문이나 진술을 시작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TV에서 보셨을 것입니다.

멘탈리스트는 일반적으로 “아버지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는 당신과 가까웠어요…”와 같은 말로 시작합니다. 그의 의견이 얼마나 모호하고 모호한지 알 수 있습니까? 아마도 그 주제에는 그의 삶에서 가까운 아버지의 모습이 있을 것입니다.

콜드 리딩 기법 #2: 바넘 진술

Bar의 발언은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것은 낯선 사람이 결코 알지 못할 주제에 대해 구체적이고 개인적인 것을 말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정신과 의사는 “당신은 고위층과 문제가 있거나 군대에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주제를 포함하여) 누구에게나 놀랍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군대에 대해 쉽게 문제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피험자가 반응할 때 멘탈리스트는 피험자가 얼마나 많은 문제를 겪고 있는지 쉽게 읽을 수 있고 거기서 그것을 가져갈 것입니다.

콜드 리딩 기법 #3: Rainbow Ruse

Rainbow Ruse는 테마의 두 가지 상반된 특성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타고난 내성적이지만 원할 때 관심의 중심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멘탈리스트는 주제가 내성적이라고 추측하지만 틀리면 요점을 추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멘탈리스트는 주제가 공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따라 문제를 제기할 것입니다.

콜드 리딩 기술은 수년에 걸쳐 꾸준히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에 대한 초점은 없지만 매우 효과적입니다. 먼저 가족과 친한 친구에게 이러한 트릭을 시도하고 그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보십시오. 나는 그들의 반응이 놀랍기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