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과정은 무엇입니까? 환경 때문일까요? 성공하려면 좋은 가족이 있어야 합니까? 어떤 사람들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성공적으로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을 돋보이게 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만드는 단 하나의 실제 요소가 정말 있습니까? 예. 나폴레온 힐(Napoleon Hill)이 그의 저서 “Think and Grow Rich”에서 말했듯이 “모든 업적, 모든 부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의 마음에 따라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생각하고 상상하는 당신의 두뇌를 말합니다. 여기에서 기사 우리는 뇌의 기능과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뇌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뇌는 신체의 기능, 특히 자동 신경계(ANS)를 제어하여 작동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심박수, 혈액 순환, 호흡, 발한 및 기타 모든 신체 시스템을 제어합니다. 뇌의 또 다른 기능은 생각하는 것입니다. 뇌는 시각, 청각, 후각, 미각 및 운동감각을 포함한 오감에 대한 수용체로부터 신호를 받아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각각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맛보고, 만지고 있습니다. 감각 기관은 의미를 해석하기 위해 뇌에 신호를 보냅니다. 우리는 수신된 신호에 대해 어떤 의미를 갖는지 살펴봐야 한다는 역사적 기록과 비교하여 해석합니다. 그런 다음 뇌는 처리 단계에서 얻은 의미의 결과에 따라 신체가 반응하도록 명령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특정 방식으로 이벤트를 느끼고 반응하는 방식으로 이어집니다. 이 과정을 뇌의 의식 수준 기능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사고와 해석의 전체 과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과정을 의식적이라고 부릅니다. 의식적인 마음은 우리가 상황에 반응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의식의 사고 과정은 우리가 자신에게 전달하는 단어를 통해 발생합니다. 반응적으로 행동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행동과 반응을 제어하십시오. 의식이 있는 뇌의 기능은 컴퓨터의 데이터 처리 프로그램과 유사합니다. 그것은 입력이든 당신이 입력하는 것이든, 감각 수신 및 처리, 생각, 최종적으로 화면 출력, 행동을 필요로 합니다.

뇌의 다른 부분은 기초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비유하면 컴퓨터에 내장되어 모든 출력을 제어하는 ​​운영 소프트웨어와 비슷합니다. 뇌의 이 부분은 각성제에 반응하지 않지만 의식적인 마음을 제어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잠재의식이라고 부릅니다. 잠재의식은 우리가 어떻게 반응하고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규칙을 통제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만듭니다. 잠재의식의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상황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은 우리가 원하는 모든 상황과 속성을 삶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작용할 수 있음이 분명합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얻기로 결정하고 잠재의식과 올바르게 소통하면 우리가 원하는 것에 도움이 되는 상황을 끌어당겨 우리에게 일어나게 할 것입니다. 이것을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합니다. 잠재 의식과 어떻게 소통합니까? 불행하게도 잠재의식은 기능을 받아들이는 방식이 의식과 다릅니다. 의식은 말을 통해 작동하고 소통합니다. 그러나 잠재의식은 시각을 통해 소통합니다. 예, 이미지와 함께 작동합니다. 여기서 시각화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시각화를 통해 잠재의식을 주문합니다. 정기적인 시청은 우리가 원하는 모든 상황과 속성을 우리 삶에 끌어들일 것입니다. 잠재의식은 자석처럼 작동합니다. 또한 시각화 작업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특정 유형의 소리를 사용하여 잠재의식을 더 잘 자극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는 과학적 증거가 있으며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소리를 사용하면 잠재의식의 힘이 강화되고 우리가 시각화할 때 잠재의식을 자극할 것입니다. 우리는 소리가 재생되는 동안 약 30분 동안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전체 영역에서 시각화합니다. 우리가 보는 그림이 선명할수록 우리는 더 좋은 매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시각화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에 출근하기 전과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입니다. 매일의 시각화는 결단력을 줄 뿐만 아니라 에너지와 활력도 줍니다.

우리의 두뇌 기능은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인생의 성공에 엄청나게 강력할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을 자극하는 것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큰 효과가 있습니다. 적절한 시각화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우리 삶에서 성공을 보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