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기법 – 반자동 요법을 사용하는 방법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오늘날 세계에서 커뮤니케이션과 설득의 새로운 무기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지난 몇 주 동안 고객과 협상해 온 비즈니스 거래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사람들을 당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당신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것 이상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마인드 컨트롤 기술로 성공하기 전에 남은 것은 타고난 능력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제 당신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지만, 여기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팁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반자동 치료를 제공합니다.

남을 완전히 무시하는 것과는 다르기 때문에 반 침묵이라고 합니다. 반자동 치료는 콜드 숄더가 아닙니다. 사람을 전혀 다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사실, 당신은 여전히 ​​그 사람에게 친절하고 미소를 지을 것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몇 단계 낮추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마인드 컨트롤 방법은 본질적으로 매우 심리적입니다. 또한 매우 효과적이며 성공률은 대상과의 관계에 따라 다릅니다.

나는 최근 신경 쇠약을 앓고 있는 친구에게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그가 나에게 화를 내고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고, 그것은 아마도 나를 우리 관계에서 불리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녀의 감정을 되돌려주는 대신, 나는 그녀에게 평소보다 덜 관심을 기울이기로 했다.

마인드 컨트롤 기술의 암묵적인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여기에서 통제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감정에 휘말리지 마십시오.

지금도 만날 때마다 웃으면서 인사하지만, 평소보다 조금 따뜻해요. 누군가가 우리 둘 다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 점을 지적했을 때, 나는 그들을 보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그는 변화를 즉시 알아차렸습니다. 하지만 360도 회전을 완전히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다.

나는 오늘 그를 다시 보았고 그는 정말로 내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전의 동요가 사라졌습니다. 오히려 그는 기쁘게 열심이었고 아주 개방적이었습니다. 내가 그에게 부탁할 수 있는 것이 있다면 그는 아마 곧 해줄 것이다.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미묘한 사용을 위한 것입니다. 비슷한 상황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그리고 그렇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 사람이 문제가 있는지 묻는다면 미소를 지으며 아니라고 대답합니다. 여기에서는 모든 것이 중재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하려고 하는 것임을 그들이 깨닫는다면 당신은 사람들의 마음을 통제할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