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스토리 – 가족이 태국을 방문하도록 설득한 방법

마음을 흔드는 이야기는 특히 사람들에게 당신의 관점을 보여주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매우 폐쇄적이거나 고정된 의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으므로 제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 중 하나를 여러분과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이야기는 가족들에게 중국 대신 태국으로 여행을 가자고 설득한 이야기다. 별 것 아닌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태국 전체의 경험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물론 승리의 소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제 내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가 시작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가족은 중국에 친척이 있고 여름에 그들을 방문할 계획이었습니다. 나도 왔어야 했는데 여러 가지 이유로 다른 여행을 하고 싶었다. 첫째, 우리는 전에 중국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저는 오래전부터 태국에 여행을 가보고 싶었습니다.

가족들에게 태국으로 바로 가라고 말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곳에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사실 외에 부모님은 언어 장벽이 장애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우리가 태국을 확실히 즐길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우리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미 살펴보았습니다.

그들에게 더 나은 일상적인 선택을 설득하는 대신 태국과 사람들이 재미로 하는 일에 대해 지속적으로 댓글을 남겼습니다. 태국이 생각나서 금세 이곳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곧 가방을 꾸리고 태국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이 마인드 컨트롤 이야기에서 사용하는 설득 기법을 반복이라고 합니다. 태국의 경이로움에 대해 여러 번 이야기하면서 그들은 우리가 가이드 외에는 아무도 모르는 미지의 나라를 여행하는 설렘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곧 그들의 마음은 다른 방향으로 바뀌었고 태국의 모든 관광지를 방문하는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