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마음을 통제하는 방법? 그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통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비열한 속임수

당신의 남자가 항상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그를 계속 사로잡기를 원한다면 그의 마음을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음은 남자의 마음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당신의 남자가 당신을 믿게 만드십시오

남자의 마음을 조종하고 싶다면 먼저 그가 당신을 믿게 만들어야 합니다. 남자가 당신을 믿을 수 있을 때 그는 당신에게 더 개방적입니다. 그때 당신은 그의 마음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고 싶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남자를 마인드 컨트롤하고 싶을 때 마지막으로해야 할 일은 그가 당신이하고 싶은 일이라고 느끼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를 통제하려 한다는 것을 그가 안다면 그는 즉시 문을 닫고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수동 공격 카드를 신중하게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남자를 마인드 컨트롤하고 그가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하도록 만들고 싶을 때 당신은 매우 신중하게 행동해야 할 것입니다. 그를 짜증나게 하고 그의 삶을 쫓는 것은 갈 길이 아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일을 그가 하고 싶어한다고 믿도록 당신이 당신의 남자를 통제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보다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방식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그가 당신에 대해 정말 좋게 느끼게 해주세요

남자의 마음을 제어하는 ​​또 다른 방법은 그가 당신에 대해 정말 좋게 느끼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그가 당신에 대해 기분이 좋을 때 그는 당신에게 그의 삶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기꺼이 주려고 합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당신은 또한 그의 마음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존경한다는 것을 그에게 보여주세요

당신이 그의 마음을 통제하고 싶을 때 당신이 그와 그의 결정을 존중한다는 것을 당신의 남자에게 보여주십시오. 이렇게 하면 그는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실제로 그의 마음을 통제하고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을 그가 듣게 만드는 것이라고 결코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을 지나치게 이용 가능하게 만들지 마십시오.

남자의 마음을 통제하는 열쇠는 또한 자신을 조금 사용할 수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남자에게 항상 이용 가능할 때 그는 당신을 당연하게 여기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남자가 당신을 만나기 위해 일하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개성을 주장하고 따라서 그의 마음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과 성숙

당신은 당신이 자신감 있고 성숙한 사람이라는 것을 당신의 남자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가 당신이 자신의 삶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의 것을 소유하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열어주고 이것은 당신이 그의 마음을 통제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