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마인드와 기술 마인드

두 개의 다른 세계에서 일한다면 비즈니스 관리 방법과 기술 세계에서 작동하는 방식 사이에서 복잡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프로그래머와 수학 천재는 기술적 사고방식의 합리적이고 설명된 이상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비즈니스 사고방식의 원리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기술적 사고방식과 비즈니스 이상은 매우 다르며 두 분야가 혼합된 직업을 찾는 사람은 두 가지 지침 사이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좋은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진 비즈니스 소유자는 창의성, 혁신, 헌신 및 열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궁극적으로 이것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것이며, 시간을 내어 사고 방식을 바꾸고 이를 먼저 고려하는 것이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 구체적인 답변, 일을 하는 단 하나의 방법 등을 포함하여 기술적인 사고 방식으로 생각할 가능성이 더 높다면 창업을 건너뛰거나 시간을 들여 알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프로세스에서 먼저 다른 요소를 고려하도록 두뇌를 실제로 심리적으로 재훈련함으로써 새로운 사고 방식.

마인드가 없다면 어쨌든 기술 마인드를 가진 사람보다 더 적합할 것입니다. 뇌에 새로운 것을 가르치는 것은 쉽지만, 항상 다르게 해오던 동일한 일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기술 세계에서 비즈니스 사고 방식으로 오는 것은 평범한 세계에서 왔을 때보다 마음에 더 많은 혼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전 세계의 컴퓨터 전문가와 기술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사업체를 소유할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그들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사고 방식을 바꾸기 위해 하는 일에서 성공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컴퓨터 기술자, 수학 교사 또는 프로그래머가 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기술적인 사고 방식과 작동 방식에 대한 제한된 답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소유권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찾고 있다면 틀에서 벗어나 창의성, 혁신 및 끊임없는 호기심에 집중해야 합니다. 비즈니스나 기업가 정신이 아직 없다면 시간만 투자한다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도록 두뇌를 훈련시키려고 할 때 낙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겪고 있는 어려움 대신에 필요한 시간을 갖고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