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키를 높이십시오 – 올바른 사고 방식을 얻으십시오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이 기사가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제 의자를 올리고 버클을 채우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자연적인 체중 증가를 위한 올바른 사고 방식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세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부정적인 생각을 다룰 것입니다. 둘째, 어떤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지 이야기하겠습니다. 셋째, 귀하의 기대 수준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키를 키울 수 있는 마음가짐으로 이 페이지를 떠날 것입니다.

“내가 처리해야 할 내 마음의 부정적인 요소는 무엇입니까?”

자연스럽게 성장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갖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마음에서 부정적인 요소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유전입니다. 유전적 요인이 궁극적으로 사춘기 이후의 키를 결정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적절한 조치를 취하면 키를 키울 수 있습니다. 유전자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면 아무데도 얻을 수 없습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키가 작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호르몬 불균형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가져올 나쁜 일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자연스럽게 성장하려면 어떤 변화를 기대할 수 있나요?”

당신이 변화해야 할 측면 중 하나는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현재의 좌식 생활 방식을 바꾸고 운동을 활발히 할 것입니다. 그리고 식단을 더 건강한 식단으로 바꿔야 합니다. 성장 호르몬을 잘 관리하려면 잘 쉬어야 하기 때문에 취침 시간도 앞당겨야 합니다.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목표를 위해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자연스럽게 스트레칭을 하면 어떤 골을 기대해야 할까요?”

우선 키를 키울 때 가능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인치가 자라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나이입니다. 사춘기에 이르렀다면 더 이상 뼈가 길어지는 것을 보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나 자세를 교정하고 척추를 압축하면 몇 인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결과를 확인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자연스럽게 키를 키울 생각이라면 장기적인 대비가 필요하다.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세 가지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염두에 두고 당신은 자연스러운 키 성장을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