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성공적인 기업가의 4가지 일상 습관

창업은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확고한 규율, 자신과 비즈니스에 대한 믿음이 필요합니다. 즐길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결심하고 열심히 일할 의지가 있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기업가 정신은 세상에서 가장 성취감 있는 직업, 정체성, 생활 방식입니다.

성공한 기업가의 4가지 일상 습관을 살펴보자.

1. 그들은 일상에 충실하다

하루는 24시간 밖에 없고, 기업가에게 시간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성공적인 기업가는 매일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엄격한 일정을 따릅니다.

예를 들어 SpaceX와 Tesla의 설립자이자 CEO인 Elon Musk는 하루 종일을 5분 단위로 계획하고 한 주를 나누어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SpaceX에 집중하고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Tesla에 중점을 둡니다. . 그는 금요일을 두 회사로 나눕니다.

2. 많이 읽는다

가장 성공적인 기업가는 학습을 일상적인 습관으로 만듭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의 공동 설립자인 Bill Gates는 연간 50권의 책을 읽습니다. 기업가로서 세상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가장 효과적인 기업가는 지식을 향상시켜 프로필을 구축하기 때문에 배워야 합니다.

디자인과 전략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는 경우 기업가로서 벤처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려면 엔지니어링 및 컴퓨터 과학 지식이 필요합니다. 미래의 목표를 탐색하고 방해가 될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결정한 다음 오늘 학습을 시작하여 이러한 장애물에 대비하십시오. 엔지니어와 디자이너에게 이 장벽은 관리, 재무 또는 프로젝트 계획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3. 그들은 매일 운동한다

예, 운동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정신을 날카롭게 유지하여 기업가의 장기적인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많은 성공적인 기업가들은 운동과 몸매 유지가 성공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Virgin Group의 설립자인 Richard Branson은 매일의 운동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변명하지마!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건강과 마음의 평화가 필수적입니다. 그것들은 며칠, 몇 주, 몇 달에 걸친 생산성을 위한 빌딩 블록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스포츠, 활동 또는 운동을 찾아 책임감 있는 습관으로 만드십시오.

4.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한다

기업가로서 당신은 많은 도전에 직면하겠지만, 당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것은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방식입니다. 매일. 긍정적인 시각으로 사물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흥미롭고 독특한 기회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없다면 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예를 들어, 스티브 잡스는 간단한 만트라를 반복하는 것으로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오늘 할 일을 하고 싶나요?” 그가 이 질문에 “아니오”라고 대답했다면, 그는 변화를 줄 때라는 것을 알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