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상업 리드 생성 – 집에서 무한한 현금 흐름을 생성하기위한 비밀

비즈니스 기회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주 금요일 밤 3시까지 일어났던 시기가있었습니다. 친구와 가족에게 전화하는 것 외에도 내가 아는 유일한 리드 제너레이션의 비밀은 뉴욕시의 바쁜 교차로에 가서 내 기회에 관심이없는 무작위 낯선 사람을 개척하는 것이 었습니다. 친구, 가족, 학교에 가는 것을 그만두고, 자신의 인생을 탐구와 꿈의 탐구에 맡겼습니다.

이 기간 동안 MLM 리드 제너레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교훈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포지셔닝과 매력의 마케팅입니다. 이 보고서는 MLM 기회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비즈니스 및 리드 생성 방법을 영원히 바꿀 수는 없지만 MLM 업계의 리더들이 수년 동안 사용해온 리드 생성 방법을 이해하기 위한 궤도에 올려놓는 것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5자리, 6자리 또는 심지어 7자리 비즈니스를 구축합니다.

Xango와 같은 기업이 0~3년 만에 10억 달러 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이유를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가치가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모두는 목록에 있습니다”라는 말을 들었을 것입니다. 이제 여기에서 집에서 수천 달러의 현금을 만들 수 있고 거리, 쇼핑몰 또는 지하철로 다시 전망 할 수있는 몇 가지 리드 생성의 비밀이 있습니다!

1. 자신과 멘탈리티를 성장시킵니다. – 읽고, 명상하고, 기술을 연마하고, 목모자 팀을 만들고, 사람으로 성장하여 멘탈리티가 다른 사람보다 수년간 더 뛰어납니다.

2. 비즈니스 기회가 아닌 전문가로서의 지위를 수립합니다. – 자신과 취득한 정보를 판매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기회가 아닙니다. 당신의 지식으로 사람들에게 힘을 주십시오. 리드 생성과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멘탈리티를 지원합니다.

3. 미션 문장 만들기 – 코치나 멘토가 없는 경우 이 프로세스는 쉽지 않지만 확실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정보를 배우기 위해 약 5개월 동안 데이트 기회를 받았습니다. 쉽지 않았고, 여러 번 포기하고 싶어졌다. 그러나 나의 성공에 대한 나의 임무는 나 자신을 넘어서고 있었다. 이제 나는 나 자신과 업계가 “MLM 리드 제너레이션의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에 관심이있을뿐만 아니라이 업계에서 1 억 명의 억만 장자를 창출하는 그의 임무에 나의 최신 멘토에 참여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다음 기사가 더 도움이 될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당신의 성공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