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의 필요성: 리더십을 삶에

내가 만난 거의 모든 지도자는 미성취자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결과의 일부만을 얻는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그들의 잘못입니다. 그들의 실패는 그들이 한 선택의 결과입니다. 지속적으로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있는 기회는 항상 그들 주위에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익숙한 것보다 더 많은 결과를 얻으려면 사고 방식을 변경하면됩니다. 리더십을 자신의 인생으로 만들고 자신의 인생을 리더십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리더십과 삶이 모두 손상됩니다.

마인드셋의 변화를 진정으로 침투시켜 깊고 근본적인 방식으로 변화시키려면 리더십의 목적의 비전과 그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헌신이라는 두 가지 역학을 기르셔야 합니다.

“비전”이라는 단어는 악용되고 악용되었습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지도자가 그것을 오해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비전”이라고 생각할 때, 그들은 자신을보고 자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합니다. 자신을 위해 잘하기 위해, 내향의 초점은 잘못된 장소입니다.

여기에 남은 경력과 나머지 인생에 참여할 수있는 비전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리더십의 책임이라고 부릅니다.

나는 그들이 우리가 필요로하는 결과를 달성 할뿐만 아니라 사람들과 리더로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사람들을 안내합니다.

이 비전에는 두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는 결과 달성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들의 향상입니다.

결과를 얻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더 나은 것을 돕는 것처럼 지도자로서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Leadership Imperative에 이끌면, 당신이 맡는 직업,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경력은 그들에 의해 잘 된다는 점에서 스스로 잘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실현하는 데 전념해야합니다. 이 비전을 실현하는 것은 자신에게 편한 삶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는 괴로운 삶을 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실현을 실현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을 찾아 실행으로 옮기는 것은 우리의 삶의 여정이어야 합니다. 요점은 자신의 야망의 초점을 자신으로부터 다른 사람으로 옮길 때, 그들의 성공에 대해 진정으로 야망을 가질 때, 당신의 성공은 자연스럽게 해결된다는 것입니다.

리더십을 인생에 깊게 침투시키고, 인생을 통해 변화시키고, 형성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리더십의 책임을 열정적으로 실현하는 데 전념함으로써.

2005 © The Filson Leadership Group, Inc. 모든 권리 보유.

재발급 허용: 이 기사는 저작자에게 귀속이 제공되며 저작권, 리소스 상자 및 라이브 웹 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경우에만 뉴스레터 또는 웹 사이트에서 재발행할 수 있습니다. 공개 의향을 이메일로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이메일: brent@actionleadershi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