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없는 방식으로 돈을 끌기 위해 마인드 세트를 조정합니다.

당신이 스트레스가 없는 방식으로 돈을 끌어들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아직도 믿는 사람들의 그룹의 일원이라면, 그 그룹에서 벗어나고 더 높은 수준의 사고에 대한 프리미엄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너무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당신의 인생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앉아서 볼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을 보여줍니다. 합니다. 돈 분야에서 신속하게 개선이 필요한 경우 부의 사고 방식에 결함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것을 고치려면 세 가지 다른 전략을 선택할 수 있지만 단 하나만이 고통스럽고 편합니다 : 잠재적 인 메시징.

내 인생을 바꾼 이 놀라운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기 전에 마음의 메커니즘을 설명해 봅시다. 이 지식은 스트레스가 없는 전략을 더욱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모두가 두 가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인식하는 의식적인 마음이며, 예를 들어, 펜을 손에 넣을 책임이 있습니다. 작업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짧은 시간입니다.

다른 하나는 좋은 습관이나 나쁜 습관과 같은 행동을 일으키는 모든 소프트웨어가 저장되는 잠재 의식입니다. 이것은 돈에 관한 모든 행동을 조정하는 마음이기도합니다. 이 “명령”은 매우 강력하게 당신에게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을 덮는 것은 큰 도전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삶 전체에 큰 혼란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불행한 프로그래밍을 어디에서 데리러 갈까요? 그리고 그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까?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내부 프로그래밍을 마스터하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처음으로 가장 많은 것은 6세까지의 인쇄 기간 중입니다. 그 나이의 논리는 방금 발달했으며 부정적인 발언을 차단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마음에 스며들어 후속 삶에서 행동하기 위한 핵이 되는 신념을 만들어 낸다.

완벽한 예는 부모가 돈에 대해 논쟁하는 장면입니다. 아이는 혼전을 듣고 돈과 그와 관련된 것에 부정적인 의미를 부여합니다. 우리 뒤의 삶에서는 물론이 사건의 의식적인 기억은 없습니다. 프로그램은 잠재 의식에 안전하게 내장되어 있으며 그에 따라 행동합니다.

프로그래밍이 잠재 의식에 액세스하는 두 번째 방법은 충격 상태 또는 극도의 두려움 때문입니다. 재미있는 프로그래밍 방법이 아닙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개가 당신을 씹을 때 발생합니다. 나이에 관계없이 개 옆에 있으면 후속 행동이 자동으로 신중한 행동으로 바뀝니다.

잠재 의식에 들어가는 세 번째 방법은 반복입니다. 이것은 최고 스포츠 사람들이하는 일입니다. 또는, 사실, 우수한 성취자. 그들은 문학적으로 “메시지 이해하기”까지 그 행위를 여러 번 반복합니다.

바람직한 행동은 궁극적으로 의식의 한계를 넘어서 핵심 잠재 의식의 프로그래밍에 도달합니다. 그러나 내면의 힘과 헌신, 지속성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가지고 있으면 더 좋습니다만, 솔직하게 말해, 땀을 흘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꿈의 경제적 결과를 생성하는 당신의 원하는 행동을 달성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깜박이는 이러한 메시지는 육안으로는 거의 보이지 않지만 잠재 의식이 그들을 들고 저장합니다. 으로 덮어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적이 아니라 과학입니다.

서브 리미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없는 잠재적 전략은 여러 번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광고주는 수십 년 동안 성공적으로 사용해 왔습니다. 스포츠 선수도 그렇습니다.

지금 당신과 나 같은 사람들이이 놀라운 정평이있는 잠재적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풍부한 경제 파이의 관대 한 부분을 주장 할 때입니다. 이것이 스트레스가없는 경제적 돌파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