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책은 기업가 정신을 개발하기 위한 매일의 교훈을 제공합니다

Entrepreneurial Way에서 Jacob Busani는 독자들을 기업가 정신의 세계로 한 달 간의 여정으로 안내합니다. 각 장은 30일 동안 다른 날에 읽어야 하며, 매일 기업가가 되기 위한 다른 주제에 전념해야 합니다. 이 책은 하루에 5분에서 10분밖에 읽을 수 없는 바쁜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각 장의 길이는 몇 페이지에 불과하지만 독자의 마음에 주제를 전달하고 이를 뒷받침하는 영감을 주는 인용문을 제공합니다. 주제와 일련의 연습 질문을 통해 독자가 그날의 주제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책은 가장 중요한 주제인 사고방식으로 시작합니다. 부산이는 헨리 포드(Henry Ford)의 유명한 말을 인용하며 시작합니다. 부산시는 포드가 자신의 진술에서 절대적으로 옳았다고 말한다. 우리가 기업가가 되고 싶다면 마음을 통제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기업가가 될 수 있고 우리 자신의 보스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다른 많은 주제가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Day 2는 비전에 관한 것입니다. 여기에서 부산이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왜 당신이 하는 일인지 고객과 소통하는 것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8일차: No Guarantees는 당신이 하는 일에 열정을 갖고 그것을 믿기 때문에 일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부산이는 기업가들에게 특히 초기에 하는 일의 80%는 성과를 내지 못하지만, 돈을 받은 만큼만 하는 사람은 결코 부자가 될 수 없다고 상기시킵니다. 사업을 구축하는 데 시간을 들이면 결국에는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주제 중 하나는 Day 10: Focus입니다. 여기에서 Busani는 멀티태스킹이 집중력을 떨어뜨리고 작업 시간을 더 오래 걸리게 만들기 때문에 멀티태스킹의 신화를 폭로합니다. 그 대신에 목표를 달성하고 시간을 적절하게 관리하려면 한 번에 하나의 작업에 집중하라고 말합니다. 다른 일일 주제 중에는 13일차: 헌신, 15일차: 미루기, 25일차: 리더십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치. 직원들이 성공하는 모습을 보면 많은 ROI(투자 수익률)가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그들이 열정을 추구하기 위해 회사를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과 같은 말은 의외일 수도 있지만, 전직 콜센터 매니저이자 10년 기업인으로서 저는 부산이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직원을 더 많이 지원할수록 모두가 더 행복하고 번영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에서 부산이가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용적이고 정직한 조언을 제공한다는 점에 감사하며, 이는 이 조언을 받아들이는 누구에게나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일 짧은 연습이 이어지기 때문에 자료를 마스터하고 적용하는 것이 독자에게 더 쉬워집니다. 연습문제는 독자들이 그날 수업에서 배운 것을 반영하고 기업가로서 성공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Day 20: 올바른 멘토 찾기는 멘토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도록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분야의 멘토 5명을 나열하고 각각에 대해 약간의 조사를 수행하여 그들이 당신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26일 차: 잔여 수입은 잔여 수입을 벌 수 있는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한 다음 이를 수행할 계획을 세우도록 요청합니다. 어떤 운동도 뇌에 과부하를 주지 않고 뇌가 능동적으로 생각하도록 장려하고 결국 그러한 생각은 습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각 장은 영감을 주는 훌륭한 인용문으로 끝납니다. 예, 부산시는 토마스 제퍼슨과 같은 유명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합니다. “나는 더 열심히 일할수록 더 운이 좋아진다”고 마크 트웨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그러나 진정으로 위대한 사람은 당신도 위대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합니다.” 그러나 이 책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용문 중 두 가지는 실제로 Anonymous의 것입니다. “최저 임금 노동 윤리로는 백만 달러의 꿈을 가질 수 없습니다.”와 “아무리 바쁘거나 바쁘다고 생각하더라도 항상 내일은 일하지만 친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 예, 일과 삶의 균형은 Entrepreneurial Path의 주제이기도 하며 비즈니스 마인드를 가진 기업가에게 가장 중요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창업의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책을 읽고 그 개념을 적용하는 데 하루에 5~10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투자는 최소화되지만 투자 수익은 헤아릴 수 없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