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버는 것”과 “부를 창출한다”라는 용어의 차이를 모르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인생에서 경제적으로 실패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아, 하지만 같지 않아?” 스티븐은 커피를 마시면서 물었다. “결국, 내가 한 일에 대해 1,000 달러를 받으면 내 자산이 1,000 달러 증가했을까요?”

‘경우에 따릅니다. 1,000.00 달러로 무엇을 할 것입니까?” 나는 대답했다.

“그것은 아직 생각하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 지불 기한이 있습니다. 지불해야 할 송장, 구매할 음식이 있습니다. 해야 합니다.

“그러면 1,000.00 달러부터 지금부터 2 주 후에 실제로 어떤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까?”

“아마 0이지만 물론 그때까지는 그것을 교환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아마 제로. 음. 그렇게 하면, 확실히 「돈을 버는 것」과 「부를 낳는 것」의 사이에는 차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 1,000.00을 벌었지만, 자신의 승인으로 부의 합계는 1 달러를 넘지 않습니다.

스티븐은 어깨를 으쓱했다. “그때 남자는 무엇을해야합니까? 나는 일주일에 6 일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많이 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그것을 얻자마자 산이 줄어 듭니다.

“마인드 세트를 변경하십시오.”

“내 생각을 바꾸시겠습니까?”

“네, 정확히 선입니다. 파트타임의 부의 창조자가 되세요. 스티븐, 잘 가르쳐주세요. 당신은 무엇을 좋아합니까?

“오래 된 클래식 레이싱 오토바이. 나는 모든 오래된 브랜드의 아마추어 전문가가되었습니다. 프레임, 안장, 핸들 바, 기어 … 나는 그들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살고 있지만 단지 취미 저는 그들로 생계를 세울 수 없었습니다.

“아니요, 클래식 레이싱 자전거로 생계를 세울 수는 없지만 억만장자가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그렇게 해준다면, 찰스, 나는 너를 평생 사랑해!”

“좋아, 부의 창조의 최초의 기본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하자. 초기의 유명한 이탈리아 레이싱 오토바이를 소유하고 있다고 상상해 주세요. 브랜드나 가치관을 모르기 때문에, 이 오토바이의 가치를 근사 에서 말해주세요.

“나는 특정 브랜드를 염두에두고 있으며 $ 2,000.00이라고 가정하겠다”고 스티븐은 촉구했다.

“그래서 2000달러를 받을 확신이 있나요?” 나는 물었다.

“그래, 언제든지.”

“알았어. 자전거가 내가 가진 유일한 자산이라면 내 재산의 합계는 얼마입니까?”

“물론 2,000달러입니다.”라고 스티븐은 대답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먼저 $4,000.00를 지불했다면 어떨까요? 내 현재 자산의 총액은 2,000.00 달러입니까, 아니면 4,000.00 달러입니까?”

“2,000.00달러의 가치만 있는 경우 총 자산은 2,000.00달러여야 합니다.”

“정확히 스티븐. 내일 경매에서 정확히 같은 자전거를 보고 500.00달러로 낙찰했다고 합니다. 총 자산은 500.00달러입니까, 아니면 2,000.00달러입니까?”

페니가 떨어졌다. 스티븐은 웃고 웃었다. “물론 2,000.00 달러입니다. 자산을 1,500.00 달러 늘렸습니다!”

“바로 서. 경매를 이긴 순간, 당신은 $1,500.00에 해당하는 부를 창출했습니다. 판매 할 수있는 가격을 할당하는 것입니다.이 합계는 새로운 파트 타임 웰스 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의 합계입니다. 자전거 클럽, eBay 등을 통해 이러한 항목을 판매하기 시작하고 판매 할 때 파견물을 찾습니다. 당신도 나도 그들이 거기에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찾아야할지 알고 있습니다. 몰라요.

찰스 「그것은 매우 간단할 것이다. 나는 큰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아니요. “부를 쌓다”라는 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지금 부의 창조자임을 잊지 마십시오. 천문학적으로 부의 합계를 늘릴 것입니다. 판매에서 얻은 1센트는 자산 프로그램에 재투자할 것을 약속해 주었으면 합니다. “

‘아, 나는 그렇게 할 것이라고 당신에게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스티븐은 그의 본명이 아니다. 그러나 이것은 진짜 이야기입니다. 운이 좋다면, 그의 첫 경매에서의 구입은 단 100.00 달러로 구입 한 레이싱 오토바이였습니다. 그날 경매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은 단지 재미있는 외형의 오래된 오토바이였습니다. 그는 같은 자전거를 10일 만에 $1,700.00에 판매했습니다. 그는 1,700.00 달러에 몇 대의 자전거를 구입하여 총 자산을 5,500.00 달러 이상으로 극적으로 늘렸습니다. 그는 꺼지고 하늘은 그의 한계가되었습니다.

그는 평생 나를 사랑해 줄까?

상품이 무엇이든 원칙은 변하지 않습니다. 아는 것부터 시작하여 범위를 넓히십시오. 오늘은 푸시 자전거, 내일은 항모도! 지금은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