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기를 낳는다 : 임신 중 사고 방식을 올바르게

임신 중에는 아기가 태어나면 얼마나 멋진 인생을 보낼 수 있을지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물론, 사물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수면 부족 등에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통상의 불안이 있습니다. 거의 없다는 사실을 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어린이, 자기 자신 및 인간 관계를 우선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 우울증 및 불안이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육아는 간단해야한다는 이상한 오해가 있습니다. 어머니는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으로 원활하게 일하고, 집안일을 하고, 건강과 행복에 신경을 쓰고, 가계를 관리하며, 건전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며, 온화하고, 행복하며, 즐겁고, 활기차며 일관되게 한 부모 여야합니다. 시간. 그러나 이것은이 세계의 99.9 %의 어머니에게 떨어지는 현실이 아닙니다. 기대가 현실에 맞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모성은 많은 새로운 어머니에게 종종 충격입니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기대를 바꾸고 그 결과로 모성을 준비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올바른 기대를 가진

임신 중에 먼저 바꿀 필요가 있다는 기대입니다. 특히, 아이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고, 항상 행동, 항상 자신의 시간을 줄 것입니다 기대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희생하지 않고 그녀를 최우선으로 필요한 아이가 있을 것으로 기대해야 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건강과 행복에 신경을 써야하지만, 당신이 일을 특정 방법으로 할 계획을 세울 때 자녀가 지금 당신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인스턴스는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의 주요 대상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 송장을 지불해야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미루고 있었지만 마침내 아이가 자고있는 동안 송장을 지불 할 시간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아이는 20 분 후에 일어나고 침착하지 않습니다. 곧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1분도 깨지 않는 것에 분노와 분노를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원한을 축적하는 대신에, 한 호흡을 두고, 아이가 최우선 사항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한다면, 아이의 요구와 자신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최선의 행동 방침을 1 분간 명확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유아를 선호한다는 것은 자신의 필요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많은 어머니가 무시하는 것 중 하나는 자신의 요구를 어떻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극단적 인 피로를 극복하고 건강한 식사를 유지하는 것을 게을리하거나, 감정적으로 먹고 마시는 등 부정적인 감정을 완화하고, 친구, 가족 또는 더 넓은 지역 사회의 기대에 부응하는지 여부 걱정하고 실제로 없는 돈을 사용합니다. 대처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또는 최고의 옷을 입은 아이를 낳기 위해서 등… 자신감에 영향을 줄 수. 에 대한 열쇠는 어머니로서 자신의 귀찮은 것을보고 스트레스에 직면해도 진정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예 : 아기가 자지 않거나 사람 앞에서 간질을 일으키는 경우) 또는 아이가 당신에게 자신의 레벨로 내려 놀기를 원할 때 건강을 느끼기 위해. 따라서, 당신의 건강과 행복은 자녀의 건강과 행복에 가장 중요합니다.

모성은 완벽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실수를 범할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인 것의 일부입니다. 그러므로 완벽한 어머니가 되는 것이 육아의 목표가 아니라는 것을 신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목표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어머니가 되는 것입니다. 실수를 저질렀을 때 자신을 비판하지 마십시오. 상황을 잘 생각하고 “물건을 더 쉽게 또는 더 잘하기 위해 변경할 수 있습니까?”라고 자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 요구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선호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종종 어머니는 아이와 놀 때 “해야”하는 모든 작업에 대해 죄책감을 느낍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이 일을 할 때 죄책감을 느낍니다 – 그때 에 아이와 놀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함께 즐기는 기회를 정말로 즐길 수 없고, 아이와 ‘함께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이것에 공감할 수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예: 함께 플레이 센터나 공원에 가는 등) 하루 일정을 세우는 데 몇 분을 나눕니다. ‘또는 하루에 다른 시간에 일과 작업에 시간을 보냅니다. 이렇게하면 균형을 잡고 당신과 당신의 자녀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중요한 포인트

왜 아이를 낳았는지 항상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아이를 갖고 싶은 이유는 무엇이었는지, 그리고 육아에 대한 더 현실적이고 차분한 기대를 창출하기 위해 어떻게 사고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까? 주의를 끌고 싶기 때문에, 부모인 것은 매우 부담이 됩니다. 하지만 마음에 들고 즐겁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함께 설정하고, 자신의 필요와 아이의 요구를 모두 돌보고, 일이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다고 느꼈을 때, 편해지고 훨씬 적습니다. 스트레스가 쌓입니다. 게다가, 사물이 예상대로 가지 않는 경우에도, 보다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