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올바른 마인드 세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축구 경기를 가르쳐주었을 뿐만 아니라, 필드 밖에서도 큰 영향을 준 3명의 코치가 있어서, 매우 행운이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코르츠의 코치를 맡고 있는 토니 던지, 덴버 브론코스의 코치를 맡고 있는 마이크 샤나한, 워싱턴 레드 스킨스의 조 깁스는 모두 내 인생의 다양한 측면을 보는 데 큰 영향을 미쳤다. .

인터넷 사업을 시작할 때 자신이 얼마나 알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이것을 스스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코치와 멘토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내용을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멘토가 창의적인 측면을 끌어 내고 새로운 비즈니스에 열정을 기울여야하는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생각하자면, 우리 모두는 창의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이 아니라 창조적이어야 합니다. 즉, 창조적이라는 것입니다. 모든 노력은 당신과 모든 관계자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의 경쟁심은 어떤 희생을 지불하든 나에게 유일한 좋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기가 매우 많습니다. 그들은 경쟁심을 가지고 있으며, 돈과 욕심이 그들의 유일한 초점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행동을 취하고 정말로 즐기는 것에 감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경험하기 시작하는 보상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만나는 것은 꿈에도 생각하지 않았던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이 시작되고, 남은 삶을 바꿀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람들과의 네트워크가 시작됩니다. 상상도 하지 않았던 방법으로 돈이 들어옵니다. 감사의 마음과 이것이 당신과 관계자 모두의 이익 때문이라는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멘토가 게임 계획을 세우고 이것을 정말로 즐긴다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다른 가족, 친구, 또는 약간의 불꽃을 사용할 수있는 사람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시즌이 가까이 다가온 지금 눈앞에 있는 기회를 느껴보세요. 이것은 행동을 일으키고이 모든 멋진 기사에서 주변을 둘러보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성공을 돕는 많은 지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