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보험사의 마인드

우월한 사고방식의 4가지 주요 측면:

1) 최고의 에이전트는 추진력 있고 동기 부여되며 추진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최고 상담원 사고 방식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분명한 부분일 것입니다. 그들은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왜 팔지 않는지에 대해 불평하고 변명하는 것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방법을 찾고 성공을 위해 가차 없이 노력합니다. 최고의 에이전트는 무슨 일이 있어도 업무를 완수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 무엇도 자신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공하기 위해 어떤 대가도 치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스스로 시작하고 스스로를 자신의 사업주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시작하기를 기다리지 않으며, 어깨 너머로 쳐다보거나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줄 누군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을 시작하고 일이 일어나기를 열망합니다. 그들은 산탄총 사고방식과 긴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 상담원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만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판매를 해야 하는 이유와 성공해야 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꿈의 휴가든 자녀에게 선물하고 싶은 것이든 최고의 에이전트는 강력한 내부 동기 부여로 이어지는 목표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최고의 에이전트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에이전트는 항상 가장 중요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궁극적으로 돈을 버는 유일한 활동이 잠재 고객 발굴, 추천 및 폐쇄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수행해야 하는 다른 항목을 무시하지만, 판매와 성공으로 직접 연결되는 행동에서 우선순위를 두거나 멀리하지 않습니다.

최고 에이전트가 가장 중요한 작업에 이르기까지 스스로에게 묻는 몇 가지 핵심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성공하기 위해 오늘 무엇을 할 것인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시간을 가장 잘 활용하고 있습니까? 나는 오늘 내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무엇을 했는가?

3) 최고의 에이전트가 100% 책임집니다.

건강에서 관계, 비즈니스에 이르기까지 삶의 모든 것을 100% 책임집니다. 그들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이 그들에게 달려 있으며 경제, 시장 또는 다른 사람들과 같은 외부 요인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모든 것은 그들로 시작하여 그들로 끝납니다.

이러한 전적인 책임 태도는 삶에 대한 더 큰 통제력, 더 높은 자부심, 자신감, 궁극적으로 더 큰 행복과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4) 최고의 에이전트는 강한 신념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과 판매 능력에 대한 완전하고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제품과 회사를 굳게 믿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사람들은 이 완전한 신뢰와 확신을 느낄 수 있고 그것이 그들을 이깁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제품을 소유해야 한다고 믿으며, 자신의 제품을 소유함으로써 고객의 삶이 크게 향상된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 판매가 자신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기 전에 자신과 제품에 대한 완전한 믿음과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 최고 상담원의 우월한 사고방식의 4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당신의 사고 방식은 비즈니스와 삶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단일 요소입니다. 매출을 늘리고 더 성공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이 네 가지 핵심 영역에서 일하고 더 잘하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