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그 훈련 사고방식: 퍼그 훈련에 대한 심리적 통찰

퍼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바람직한 개 품종 중 하나입니다. 주름지고 주름진 코와 크고 무시무시한 눈과 같은 그들의 독특한 신체적 특징은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과 함께 그들을 그토록 사랑스럽고 사랑스럽게 만드는 부분입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퍼그를 번식시키거나 전형적인 퍼그의 심리적 프로필을 이해하기 위한 적절한 연구를 하기 전에 이 장난기 많은 작은 개를 얻습니다.

퍼그는 장난이 심하고 애정이 많으며 민감하고 충성스럽지만 완고하고 교활하며 자신감이 넘칩니다. 이것이 퍼그 복종 훈련이 최우선 순위이며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상적으로는 12주에서 6개월 사이입니다. 격리된 작은 시간 단위로 훈련하십시오.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강아지도 주의 집중 시간이 짧습니다. 성공의 열쇠는 보상으로 긍정적인 행동을 반복하고, 반복하고, 반복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퍼그는 음식에 대한 동기가 높다는 것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미 퍼그를 소유하고 있다면 많은 퍼그가 실제보다 더 커지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사람들과 다른 개들에게 인사하기를 매우 열망하고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달려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해결되지 않으면 퍼그의 안전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다행히 적절한 훈련을 통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퍼그의 또 다른 특징은 좋아하고 싶은 욕구입니다. 퍼그는 사람 개이며 항상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애착과 사회화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퍼그는 어릴 때 다른 사람과 개에게 훈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퍼그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 특히 어린 아이들과 잘 지냅니다.

퍼그 심리학을 이해하고 나면 퍼그 훈련의 실제 역학으로 나아갈 준비가 된 것입니다. “목줄 훈련” 또는 “퍼그 훈련 방법”을 검색하면 더 자세한 기사를 찾을 수 있지만 여기에는 편의를 위해 축약된 목록이 있습니다.

먼저 알파견 역할을 설정하고 가정을 관리해야 합니다. 작고 천진난만해 보이는 퍼그는 고집이 세고… 정말 다른 품종이고 각자의 방식이 있습니다. “나는 개 주인이 아니라 퍼그 주인이다!” 표현을 들어보셨나요? 많은 퍼그 소유자는 침대와 소파를 포함하여 강아지가 집에서 자유롭게 통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소유자 행동은 혼합 신호를 보내고 Pug가 집안의 알파 도그처럼 느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알파 위치가 설정되면 집에서 허용되는 행동에 대한 기본 규칙을 설정해야 합니다. 퍼그의 귀여움에 속지 마세요! 당신이 노는 동안 당신의 개가 당신을 물거나, 당신이 그를 부를 때 머리를 숙이고 그가 거기에 그냥 앉아 있거나, 다람쥐에게 짖거나, 또는… . 당신이 하거나 하지 않는 모든 것이 퍼그의 눈에는 퍼그 훈련으로 간주됩니다. 새 동반자가 집에 오는 첫날부터 퍼그는 소파에 누워 있거나 침대에 누워 음식을 구걸하는 등의 행동을 합니다. 권한 부여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퍼그는 습관의 동물이므로 퍼그가 하루 종일 의지할 수 있는 규칙적인 일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은 시퀀스 테이블을 생성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영역입니다.

  • 수유 시간
  • 걷는
  • 놀이 시간/정신 자극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다음 시간까지!

-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