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창업에 필요한 마인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려는 사람은 기업가 정신을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의 상사가 당신을 위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면, 아래에 열거된 것들이 아마도 사업주 지망생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일 것입니다.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으므로 도약하기 전에 올바른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보상과 만족도는 클 수 있습니다. 바로 뛰어들어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앞으로 닥칠 일에 대해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 성공을 위해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당신의 사업에 기꺼이 바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소기업 소유자는 전통적인 9-5 근무 시간보다 더 많은 시간을 일합니다. 중소기업을 성공시키려면 마음을 다잡고 하고자 하는 일에 열정을 다해야 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 소유하고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에 열정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돈을 많이 벌 것이라고 생각해서 애완 동물 용품 판매 사업을 시작했지만 동물을 절대적으로 싫어한다면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성공하려면 비즈니스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하며, 하고 있는 일에 열정이 없으면 애초에 개업해도 소용이 없습니다. 당신도 9-5세 직장에 머물면서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다음 요점으로 나를 데려다주는

• 대부분의 소규모 비즈니스 신생 기업은 처음 몇 년 동안 상당한 수익이나 이익을 창출하지 못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종류의 수입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막연한 아이디어를 가지려면 미리 시작하고 조사를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는 많은 사람들은 처음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는 잘못된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 기업가 정신은 정말 나를 위한 것인가? 누구나 성공적인 사업주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길을 더 쉽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아래 나열된 이러한 자질 중 일부(또는 더 나은)가 있는지 자문해 보십시오.

리더십 능력

목적이 있는

독립적인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

관심 있는

자신감

자제력을 가져라

자기 동기 부여

이것은 분명히 누군가가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갖추어야 할 자질의 포괄적인 목록은 아니지만, 이러한 자질은 자신의 상사가 되는 길을 가고자 한다면 중요합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충분한 동기와 추진력이 있다면 누구든지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