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 팁 – 기사 마케팅 담당자가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사항

우리 모두는 정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이 기사 마케팅과 어떻게 관련이 있습니까? 기사는 정보를 전파하는 것이며 기사를 통해 독자의 관심을 유익한 연관으로 향하고 싶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하는 기사 마케팅 팁은 독자의 “주의를 끄는”행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 Web열람자의 생각

기사 프로모션을 통해 비즈니스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경우 웹 뷰어 마인드 세트를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지식을 얻기 위해 그가 사용하는 일련의 검색 용어를 기록합니다. 이 목록에서 키워드, 긴 꼬리 키워드 또는 키 구문을 생성하고 기사의 실적을 테스트합니다.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해 기사 마케팅 팁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지만 초점은 고객에게 있어야 합니다.

2. 진짜 가치있는 정보

비즈니스를 위해 작성하는 기사에는 가치 있는 정품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그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해야 하며, 독자는 당신이 진실을 말하고 있고, 그의 탐구에 대한 해결책이 당신과 함께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이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어렵지만, 얻을 수 있는 보상은 크고, 반복해서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모든 기사 마케팅 팁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3. 「하우투」시리즈의 작성을 생각한다

마케팅에서 기사의 사용에 대해 논의할 때 이러한 두 가지 매우 강력한 단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단어를 사용하여 단순히 검색을 수행하면이 카테고리에서 웹 세계에서 유통되는 기사의 수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