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 아이디어 개발과 건강상의 이점

채식을 생각하는 것은 가족과 친구 사이에서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는 육식 동물이 정상적인 삶의 방식이라는 종교적이고 불공평한 논쟁에 노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모두가 개인이라고 강하게 믿는다. 사실, 채식주의가 사회에 받아들여지기 위해서는 고기를 먹는 사람들이 지적, 종교적, 사회적 압력에 저항하고 자신의 선택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친구나 가족이 충분한 지원을 받지 못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언제든지 채식 친화적인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지원은 식품 협동 조합, 대학 캠퍼스, 심지어 온라인에서도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사람들이 종교적 믿음으로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서로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교에서 동물을 죽이지 말라고 가르쳐 왔습니다. 동양에는 고기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유명한 요리가 많이 있습니다.

동물이 작물을 먹고 나서 동물이 먹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자연에서 직접 음식을 먹는 열정적인 채식주의자가 있습니다. 동물이 질병에 걸리고 전염병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전염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어떤 종류의 고기라도 취급하는 것을 싫어하고 생각과 식사 방법이 바뀌어 버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과일, 견과류, 야채보다 고기 소화가 더 어려워 기분을 좋게하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 이러한 식품을 향합니다. 채식주의자들은 동물성 식품의 섭취가 심장병, 암, 당뇨병, 관절염, 골다공증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채식주의 다이어트는 관상 동맥 폐색의 97%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송장에 어려움을 겪고 예산에 여유가 없는 대학생과 같은 젊은 세대에게 과일, 채소, 곡물은 고기를 대체하는 저렴한 대안입니다. 현재 채식주의는 주류의 선택이 되고 있으며 60년대나 70년대와 같은 편견은 없습니다. 21세기가 왔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이 채식주의자가되면 치즈를 많이 넣은 고지방 음식을 먹습니다. 오늘날 의료 전문가조차도 채식주의 식사가 가장 건강한 삶의 방식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위대한 달라이 라마조차도 식생활을 바꾸어 채식주의자가 되기로 했다. 그는 티베트 청소년 모두에게 마음의 평안을 얻기 위해 식생활을 바꾸도록 권고합니다. 70세가 된 달라이 라마에게, 이것은 결코 작은 위업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