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방식 문제 극복하기

우리 모두는 고개를 숙이고 낙담할 때가 있습니다. 좋은 측정을 위해 몇 가지 비속어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산성 플레이는 단순히 우리 또는 USAPA 선수 등급 기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실망스럽네요. 내가 오래 전에 우리를 달성하도록 밀어붙인 코치로부터 배운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의 마음 상태나 사고 방식은 당신의 성공과 실패에 큰 역할을 합니다.

Mindset이라는 책의 저자인 Carol Dweck은 두 가지 유형의 사고방식을 식별합니다. 꾸준함과 성장. 고정 마인드셋은 태어날 때부터 당신을 형성했으며, 그것은 바로 당신이며 당신의 잠재력에 대한 당신의 믿음을 정의합니다. 외부 영향에서 발생하고 내부적으로 해석되는 타고난 신념. 고정 마인드셋은 변화와 도전에 직면했을 때 장애물을 보고 실패를 기술 부족으로 인한 자기 패배로 해석합니다. 그것은 코트를 가로질러 바라보면서 잔디가 더 푸르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습니다. 상대방은 모든 올바른 움직임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이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반면에 성장 마인드셋은 초기 단계입니다. 여기서 자신감은 노력과 헌신을 통해 재능을 개발함으로써 우리가 원하는 방식으로 적응하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클볼을 하는 동안 우리의 성장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손실에 대한 회복력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목소리”를 들으십시오.

고정 마인드셋의 도전을 극복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부터 시작하여 경쟁에서 최적의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첫째, 부정적인 목소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은 누군가의 실패를 칭하는 가족 구성원이나 재능 부족을 칭하는 코치에게서 알고 있습니다. 동급생이나 동아리에서 웃음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실패했을 때 당신을 무너뜨릴 멘토. 감정적 자극에 대한 자동 반응인 반응적인 “습관”을 개발했을 수 있습니다. 오래 묻힌 버튼을 누르면 자유와 이해를 얻을 수 있지만 최선의 의도에도 불구하고 쉽게 당신을 소외시키고 감정적 격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통제할 수 없는 감정적 반응의 소용돌이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감정과 그것이 가질 수 있는 신체적 영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의식적으로 물러납니다. 심박수 증가, 손바닥에 땀이 나거나 메스꺼움, 근육이 팽팽하거나 긴장됨, 안절부절, 얕은 호흡.

수락 및 수락

현재에 머물면서 이러한 물리적 효과가 고통스럽다는 것을 인정하면 의사가 환자를 관찰하는 것처럼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 각성을 상상의 위협으로 인식하고 정신적 스트레스 또는 육체적 각성의 고조 상태는 감정을 관리하면 줄일 수 있는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천천히 해. 효과적으로 기초를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습관”을 처리하는 방법을 뇌가 학습하도록 도울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스트레칭과 호흡을 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전환하거나 수행하려는 방법을 나타내는 에너지 신호에 주목하거나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선택

선택권이 있습니다. 고정된 인재 마인드 또는 긍정적인 인재 성장 마인드의 부족으로 인한 부정적인 도전이나 좌절을 해석합니다. 재능이 의심되면 초점을 바꾸십시오. 시간과 노력으로 특정 기술을 배우거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으십시오. 실패하거나 비판을 받으면 계속 배우고 인내하십시오.

“저쪽에 있는” 풀이 제 주의를 끌면 저는 멈추고 재구성합니다. 저는 “물” 또는 잔디를 푸르게 유지하는 성공에 대해 생각할 용기를 찾습니다. 나는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고정 마인드셋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나는 비판에 직면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때때로 오래된 대답은 추악한 머리를 뒤로하고 나는 좌절합니다. 생각하지 않고 공을 치고 강제되지 않은 오류를 범합니다. 다른 때에는 그 목소리를 그 자리에 놓을 수 있습니다. 나는 어려움과 실패를 해석하고 감정적 통제를 회복한다. 모든 것이 매우 개인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클볼 도전을 마음에 새기고, 실패에서 지혜를 얻고, 성장 마인드셋을 채택하면 직면한 비판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