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서 성공하려면 사고 방식을 바꾸는 것만으로 좋다.

우리 모두는 인생에서 성공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성공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동시에, 우리 모두가 인생의 한 측면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생에서 실패 할 때 분명히 실패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잘못하고 실패로 이어지는 특정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우리의 접근법은 적절하지 않았다. 또는 상황에 대한 우리의 반응이 올바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이야말로 장로, 교수, 직장 선배, 친구로부터 지혜의 말씀을 얻을 때입니다. “인생에서 성공하려면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당연한 의문은 마인드셋이란 무엇이며, 우리의 마인드셋은 언제 어떻게 형성되는가 하는 것입니다. 마인드 세트는 사람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는 데 중요합니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인드 세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마인드 세트란?

마인드 세트는 인생에서 얻은 신념 체계, 가치관, 지식, 태도, 목표, 경험의 혼합물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우리의 개성의 일부를 형성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사건과 상황을보고 반응을 선택하는 것은이 사고 방식을 통해서입니다. 마인드 세트는 사건을보고 반응을 고안하는 안경입니다. 이들은 상황에 대한 우리의 선입견이며 실제 상황과 완전히 다를 수 있으므로 상황에 대응하는 방법에 제한이 있습니다. 이것은 삶의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인드 세트는 언제 어떻게 형성되는가?

마음 세트의 형성 과정은 우리가 태어난 날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부모님은 우리의 마음인 비옥한 땅에 첫 씨앗을 뿌립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부모의 생각을 통해 이 세상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삶의 경험과 신념 체계를 바탕으로 가르쳐줍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무엇이 좋고 무엇이 나쁜지를 가르쳐줍니다. 그들은 옳다고 믿는 가치관을 가르쳐줍니다. 뜨거운 물건을 만지면 손가락이 화상이라고합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건을 신뢰하지 않고 만지면 실제로 화상을 입습니다. 따라서 부모의 교훈을 따르는 실생활의 경험은 뜨거운 것을 만지지 않도록해야한다는 생각을 재확인합니다.

그리고 수년에 걸쳐 우리의 신념 체계를 형성해 온 조부모, 교사, 친척, 친구가 있습니다. 그들의 신념 체계는 그들이 드러낸 영향 범위에 기초한다. 그리고 이것이 우리의 사고 방식, 우리의 개성이 어떻게 발전하는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의 사고 과정과 일치하는 현실 상황을 경험하면, 우리의 신념 체계는 더욱 강화되고 그것을 완전히 올바른 것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 한편, 특정 경험이 우리의 신념 체계에 반대로, 우리는 사고 방식을 약간 수정합니다. 그러나 현실의 경험이 매우 극적인 경우, 가르친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견해를 보이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변화에 저항합니다.

마인드 세트의 변화에 ​​대한 필요성은 무엇입니까?

올바른 마인드 세트를 착용하지 않으면 성공을 달성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마인드 세트를 키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 사람들이 우리의 희망자이며, 그들이 느끼는 올바른 삶에 대한 접근법을 우리에게 가르쳤다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문가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약하다. 당신은 내향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머리가 좋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통해 일을 성취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느낍니다. 그 이유는 내향적인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자신의 분야가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삶의 이런 면에서 당신을 이끌 수 없었다. 게다가 여러분의 삶에는 이 행동을 바로잡는 다른 영향이 없었습니다. 그 결과, 외향적인 친구에게 질투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딸의 육성에 보수적 일 수 있습니다. 같은 것의 뿌리는 당신과 당신의 여동생 사이에 그녀의 사랑과 애정을 선도하는 동안 차별했던 할머니에게까지 거슬러 올라갈지도 모릅니다. 그녀가 그렇게 했다고 해서 이것이 올바른 접근이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어렵고 불확실한 상황을 다루는 동안 긍정적인 자세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직하고 싶지 않거나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되지 않은 자기 만족의 영역에 살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생각을 들여다 보면, 당신의 인생에서 긍정적 인 자세의 부족은 , 당신의 아버지가 경력에서 중년의 위기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경력 절정기에 직업을 잃었고, 그 후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당신의 자신감을 깨뜨렸습니다. 전문적인 성장을 위해 대담한 단계를 내딛는 것을 생각할 때마다,이 공포는 당신의 마음을 지배하고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을 방해합니다.

어떻게 마인드 세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마음 파워의 진정한 잠재력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마인드 세트가 자동 모드로 발달한다고 상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경험과 가치관에서 배우는 것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수년에 걸쳐 우리의 마음은 외계에서의 양육에 너무 익숙해져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자신의 능력과 능력을 주셨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 버립니다.

우리의 사고 방식을 바꾸는 첫 번째 단계는 우리의 성격은 수정이 필요한 특정 단점이있을 수 있음을 깨닫는 것입니다. 이어서, 우리의 성격의 특정 단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호의적인 사람의 건설적인 피드백을 받아들이기 위해 열려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인 단점은 자신감의 부족, 부정적인 사고방식, 신뢰의 부족, 이기적인 태도, 실패에 대한 두려움에 지배된 사고방식 등이다.

우리가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고 방식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성취의 출발점은 욕망입니다. 이것을 항상 명심하십시오. 소량의 불이 소량의 열을 생성하는 것처럼, 약한 욕망은 약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나폴레옹 힐

우리는 운명을 형성하는 힘이 있습니다. 과거에 실패했다고 해서 미래도 실패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실패를 두려워하는 선입견을 가지고 과제에 직면하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우리는 단지 자신감을 키워야 합니다. 성공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능력에 확고한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삶에 가져오고 싶은 변화를 시각화해야 합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달성해야 할 목표이며, 이것은 시간 프레임입니다. 긍정적인 사고 방식으로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하면 이 어머니의 자연의 모든 신성한 힘이 모여 우리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백 가지 옵션이 열립니다.

“사상 최대의 발견은 사람은 태도를 바꾸는 것만으로 미래를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우리는 자신의 마음을 관리하는 용기와 결심을 가져야 합니다. 실패는 삶의 일부이며 성공의 구성 요소입니다. 우리의 실패로부터 교훈을 배우고 인생에서 즉흥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입니다. 역경에서 싸우고 실패와 단점을 극복하는 인내가 필요합니다.

“남자는 낙하산처럼, 열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 Frank Zappa

생각을 바꾸는 것으로 인생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온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의 경험에서 배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