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매 동영상, 과대 광고된 약속을 온라인에서 본 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순한 버튼을 누르면 “마법 소프트웨어”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내 복사 및 붙여넣기 청사진을 따르십시오.”

“이 비즈니스 인 어 박스 시스템을 얻고 오늘 밤 당신의 수면 중에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과거에 이러한 제품 중 일부를 사용해 본 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일은 종종 예상보다 훨씬 실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이는 기업가라는 것은 입증된 시스템을 따르거나 버튼을 누르기만 하는 기적이나 다른 방법으로 머리를 끄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기업가라는 것은 자신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어려운 상황을 진행하고 느끼고 직감에 따라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성가신 것은 자신의 비즈니스 통제를 다른 사람에게 맡겨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내 생각에, 이것은 모두 매우 많은 직원이 가진 사고 방식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해야 할 일을 단순히 상사와 감독자에게 의존합니다.

그들은 각인하고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사람이라기보다는 기계의 기어와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이 기업가 정신 분야에 진입하기로 결정할 때, 그들은 종종 실패를 향해 급락하는 운명을 봉인하기위한이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다른 누군가가 자신의 회사의 CEO가되기를 원하지만, 그냥 앉아서 비즈니스를 소유하는 경제적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자동 성공 시스템의 대부분이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나는 오늘 현실의 냉정한 목소리가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 사고 방식을 버리고 비즈니스에 참여하지 않는 한 비즈니스를 운영하거나 고객을 획득하는 것은 성공하지 못합니다.

자신의 비즈니스와 고객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야하며 조상이나 시스템이 당신을 위해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대신 어려운 선택을 계속해야합니다.

네, 자신보다 먼저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으며 배워야하지만 자신의 판단과 책임을 대신하여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매우 친밀합니다. 특정 일이 작동하는 이유를 배웁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 이유를 알아보자. 지배하고 당신의 사업을 진정으로 “소유”하십시오.

결국, 당신이 좋아하거나 좋아하지 않더라도 운전석에 앉아있는 것은 당신이며, 그것을 제어하지 않으면 그루브에 몰아 넣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