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사고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여성을 끌어들입니다.

자연스럽게 여성을 끌어들이는 것은 생각보다 가능합니다. 이성을 이해하는 것이 건너뛰기에 큰 장애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심리적 경향을 연구하고 입증된 원칙을 적용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충격을 줄 수 있지만(그렇다면 괜찮습니다) 사실 매력과 “짝짓기”는 과학에 속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여성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이려고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요소는 때때로(불행히도 이것은 자주 변경됨) 남성이 성적인 영역에서 발육이 둔화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게임을 잠글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많은 심리적 결함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설명하겠습니다:

미국의 베이비 붐 세대를 생각해 보십시오. 미국과 나머지 세계는 자녀에게 무엇을 가르쳤습니까? 여자를 자연스럽게 끌어당기려면 가게에 가서 초콜렛과 꽃(선물)에 돈을 다 쓰고 데이트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선물 더 많이) 운이 좋으면 ‘ 다시 키스를 받으러 갑니다.

그 이후로 상황이 바뀌었고 가장 부적합한 사람들조차도 총알을 물도록 강요 받았지만 사실은 그들이 잘못 물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에게는 항상 이러한 잘못된 경향이 있습니다. 여성은 이러한 자질에 끌리지 않기 때문에 부정확하다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남성은 이러한 행동에 너무 깊이 빠져 있기 때문에 끌립니다.

여성을 자연스럽게 끌어당기려면 먼저 여성을 거부하기 위해 행하는 모든 자연스러운 일을 잊어버려야 합니다. 끔찍하게 들린다는 건 알지만, 당신을 도울 훌륭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다른 것이 없다면 먼저 질문하지 않고 행동에 순응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