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의 중요성

정신 건강이란 무엇입니까?

간결한 정의는 없지만 정신 건강은 기본적으로 삶에 대한 태도와 접근 방식입니다. 심리적, 환경적, 유전적 또는 생리학적 요인은 전반적인 정신 발달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정신 질환이란 무엇입니까?

정신 질환은 일상적인 작업을 수행하거나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거나 분노나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능력을 손상시킵니다. 극단적인 기분 변화, 비합리적이거나 파괴적인 사고 패턴, 행동 문제에 따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정신 건강은 삶의 모든 측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o 자기 이미지

좋은 정신 건강은 당신의 성취를 감사하고 당신의 결점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신 질환은 열등감 콤플렉스, 부정적인 신체 이미지, 자기 증오, 분노, 혐오감, 무가치감에 대한 강렬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극심한 우울증, 심리사회적 장애 또는 섭식 장애로 변이할 수 있습니다.

o 교육

정신 문제가 있는 학생은 사회적으로 고립되고 불안 장애 및 집중력 문제가 발생합니다. 좋은 정신 건강은 자신감과 더 나은 성적으로 이어지는 사회적 및 지적 기술을 향상시키는 균형 잡힌 교육 경험을 보장합니다.

o 관계

정신 건강은 인간 관계의 기능에 크게 기여합니다. 정신 질환은 가족, 친구 및 동료와의 기본적인 상호 작용조차 방해할 수 있습니다. 정신 질환으로 고통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애착이나 친밀감에 문제가 있으며 종종 성 건강 문제를 경험합니다.

o 수면

스트레스나 불안에 대처할 수 없으면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잠이 들더라도 전날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내일은 얼마나 나쁠지 생각하면서 밤에 수십 번을 깰 수 있습니다. 피곤하고 생산성이 떨어지는 심각한 수면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 먹기

정신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안락한 음식이나 정서적 압도를 즐기는 경향이 더 큽니다. 음식에서 편안함을 찾는 것은 우리 모두가 때때로 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정신 질환이 있으면 자신을 통제하기가 어려워집니다. 과식은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건강에 해로운 신체 이미지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심장병과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o 신체 건강

정신 상태는 신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는 고혈압이나 위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건강한 사람들은 많은 건강 합병증의 위험이 낮습니다.

따라서 정신 건강을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