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청소년의 정신 건강 – 우울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우울증은 한동안 증가해 왔지만 최근 20~30년 동안만 심각하게 받아들여졌습니다. 젊은이들이 기분 변화나 슬픈 날을 경험하는 것은 정상이지만, 임상적으로 우울한 젊은이들은 인구의 5%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진단 기술과 부모의 인식은 이 문제를 드러내는 데 도움이 되었고 더 많은 어린이가 아동기 우울증에 대한 정신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불행히도 우울증의 단일 원인은 없습니다. 특정 가족에서 발병률이 더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유전적 요인이 이 심각한 질병의 생화학적 원인에 기여할 수 있다는 생각을 뒷받침합니다. 우울증에 대한 소인이 어린 시절에 환경 및 사회적 요인과 결합되면 이 질병의 증상이 어린 시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이전 시대보다 더 많은 심리 사회적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특정 시기가 이전 기간보다 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주장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 전제를 받아들인다 해도, 미디어와 인터넷을 통한 정보의 지속적인 흐름으로 인해 상황은 새로운 방식으로 악화됩니다. 현재의 합의는 낮은 자존감이 아마도 가장 큰 단일 요인이거나 적어도 이 어린 시절 질병의 증상 내에서 정기적으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부정적인 자아관의 영향은 세상을 비관적으로 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부정적인 시사에 대한 정보의 홍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 대한 압력을 증가시킵니다.

실업이 심각한 경제 상황에서 영향을 받는 가정의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영향이 있습니다. 한쪽 또는 양쪽 부모가 일을 하지 않는 스트레스 요인은 아이의 낮은 자존감과 그에 수반되는 비관주의를 강화할 뿐입니다. 재량 소득의 부족은 아동에게까지 걸러지고 전체 사회 문제와 함께 또래와의 활동에 참여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가족 상황의 경제적인 문제가 가정의 상실로 확대된다면, 아이들이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와 자신에 대한 관점에 미치는 영향은 막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경험하는 불확실성과 변위는 우울증 경향이 있는 모든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치는 요인입니다.

성장은 최고의 시간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래의 압력과 부모의 기대 사이에서 성장기는 아이의 자아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힘의 도가니가 될 수 있습니다. 경제적 불안과 사회적 문제가 스트레스를 심화시키면서 문제는 더욱 심각해진다. 따라서 젊은 층의 정신 건강 문제 비율은 계속 증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인구가 증상을 더 많이 인식함에 따라 조기 진단이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소아 우울증의 정신과 치료가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아동의 부모와 가족을 위한 지원 옵션도 더 많이 사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결합되어 어린이와 청소년이 유년기의 우울증 증상을 극복하고 사회 및 행동 기능, 학업 교육, 성인으로서의 미래 생활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