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골프에 대한 정신적 장애물

당신은 끊임없이 자신을 개선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속담에 공을 쳤습니까? 유리 천장? 합리적인 눈과 손의 협응력을 갖춘 골퍼라면 누구나 규정된 길이의 골프 코스에서 80점대 연속골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진술을 어떻게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생계를 위해 게임을 가르치는 지난 32년 동안 11,000명이 넘는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기술 수준은 초심자에서 20년 베테랑까지 다양했습니다. 대부분은 처음 5년 동안 꾸준히 개선되다가 개선 속도가 느려지거나 완전히 멈췄습니다.

연습장에서 실력은 실제 핸디캡을 훨씬 뛰어넘어 다른 두 사람처럼 보였다. 이 시리즈의 목표는 이미 가지고 있는 기술을 연습 범위에서 골프 코스로 일관되게 전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보기 골프 또는 그 이상을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90개를 깨기 위해 몇 년 동안 고군분투하는 골퍼가 몇 명이나 될까요?

이러한 (무의식적인) 믿음에 대한 인식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변화시켜 현재 기술 수준에서 최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골프는 게임이다 느끼다.

인증서 번호 1: 실수에 집중하면 개선됩니다

완벽한 샷을 쳐본 적이 있습니까? 물론 당신입니다.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는지 기억나나요? 스윙의 역학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왼쪽 팔꿈치 스트레이트, 체중 이동, 손목 릴리스 지연, 엉덩이로 리드 등…

골퍼는 실수에 집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끊임없이 결점을 찾는 습관이 기분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됩니까? 나는 의심한다. 이것은 당신이 일관된 스윙을 마스터하지 못할 것이라는 느낌을 영속시킵니다.

그래서 대안은 무엇입니까?

좋은 샷의 느낌에 들어가는 연습을 하십시오. 이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대부분의 높은 핸디캡 골퍼는 한 번의 잘못된 샷 후에 자동으로 자신을 질책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나쁜 샷에 집착하고 좋은 샷을 당연시합니다. 그 과정을 거꾸로 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좋은 샷에 흥분하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가는 기억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억은 감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감정은 즉시 성공의 기억을 불러일으키며 결과를 재창조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하루에 5분만 시간을 내어 최고의 샷을 마음속으로 재생해 보세요. 가능한 한 많은 세부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기억이 생생할수록 필요할 때 더 빨리 기억됩니다. 결국, 당신은 나쁜 샷의 기억을 성공적인 샷으로 즉시 바꾸는 습관을 키울 것입니다.

투어 프로처럼 300야드를 칠 수 있는 신체적 기술이 없을 수도 있지만 골퍼라면 누구나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정신적 신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2부에서는 의식적으로 추진력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음을 살펴봅니다.

나와서 신나게 놀고 그냥 공을 치세요!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davesgolf_works@rogers.com으로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