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야구의 멘탈 트레이닝

야구 경기는 한 위치의 조치 없이 시작할 수 없습니다.

농구에서는 가드에 많은 초점을 맞춥니다. 축구에서는 쿼터백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중요한 포지션이지만 야구에서 투수만큼 중요한 포지션은 없다.

투수가 된다는 것에는 그만큼 많은 책임이 따른다. 다른 투구, 다른 타자 파악, 위치 지정, 투구 동작, 실행 중인 게임 제어, 역경 처리, 정신 집중 및 피로 처리에 이르기까지 투수는 처리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피치의 이러한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누락된 경우 완전한 피치가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없으면 다른 모든 구성 요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투수들은 이 모든 영역에서 잘할 만큼 충분히 발전하지 않았지만, 투수가 어떤 영역이 약한지 이해하면 공격을 시작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던지기에서 멘탈 게임은 매우 중요하며 종종 육체적인 부분보다 더 중요합니다.

Andy Pettitte, 내가 도미니카에서 어울리던 멋진 남자

투수들에게 한 번에 하나씩 생각하도록 가르쳐야 합니다. 과거나 미래에 집착하는 것은 매우 쉽고, 이는 현재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능력을 저해합니다.

야구공의 정상에 오르거나 심호흡을 하고 피치에 집중하고 릴리스에서 움직임을 만드는 것과 같은 신호는 올바른 유형의 초점을 만드는 데 좋습니다.

고군분투할 때 더 세게 던지려고 하거나 야수나 심판에게 화를 내는 것은 투수의 고군분투를 악화시키는 전형이다.

투수에게 스스로 코칭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눈앞에서 그들이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PS 한 번에 하나씩, 한 번에 하나씩. 종종 마운드를 방문하는 것은 투수를 진정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에게 마운드에서 내려와 그가 통제할 수 있는 것들을 지배하는 데 집중하라고 말하십시오. 그는 무엇을 제어할 수 있습니까?

1. 그의 초점

2. 각 단계 수행

3. 스트라이크 존 공격

4. 심호흡

5. 그의 바디 랭귀지

그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

1. 볼을 친 곳

2. 심판이 부르는 것

3. 선수가 공을 잡은 경우

4. 마운드 조건

5. 불운

캐스터가 컨트롤에 집중하게 하면 실패 및 불리한 조건에 훨씬 더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훈련

마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