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의 정신 건강 문제 해결

나이지리아의 인구는 약 2억 3000만 명으로 이는 국가에 진정한 축복이자 현지 및 해외 투자자에게 좋은 시장입니다.

그러나 내가 사랑하는 나라에는 정신 건강 문제의 위험이 있는 8천만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 나라에는 이 사회적 문제를 다루기 위해 훈련을 받고 인증을 받은 전문가가 200명 미만입니다.

비정부 기구인 아시도 재단의 의장/최고 경영자인 지브릴 압둘말릭 박사는 목요일 라고스 야바에 있는 나이지리아 의학 연구소에서 이 제안을 기각했습니다.

Abdulmalik은 자신의 책: Optimum Mental Health: An Everyday Guide 발표에서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4명 중 1명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든 피해자라고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현재 세계 인구의 10%가 한 가지 형태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에서는 의료 종사자와 피해자 사이에 큰 격차가 있습니다. 그는 통계에 따르면 나이지리아인의 80%가 정신 건강 치료를 받지 못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제대로 훈련되지 않고 공인된 정신 건강 전문가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따라서 훈련을 받지 않은 일부 사람들은 치유 능력으로 피해자를 쉽게 속일 수 있습니다.

우리 나라의 빈곤 수준은 높은 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교회, 모스크, 전통적인 환경에서 과분한 기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가 버는 것을 위해 일합니다..

그의 말: “예를 들어, Akwa Ibom 주에서 아이들은 마녀와 마녀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교회나 치유 센터로 보내집니다. 그곳에서 매일 쇠사슬에 묶이고 채찍질을 하여 마법을 치료합니다.”

그는 무지, 수치심, 낙인이 사람들로 하여금 적절한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에 데려가는 대신 정신 건강 피해자를 경멸하거나 정당하게 버리게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작가 아시도는 자신의 NGO가 관련 문제를 옹호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인식을 제고하고, 대중에게 권한을 부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의학 연구소의 사무총장인 B. L Salako 교수는 그의 제출물에서 정신 건강에 관한 책을 쓴 것에 대해 Abdulmalik을 칭찬하고 이 책은 모두가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나이지리아 정신의학 협회(National Psychiatric Association of Nigeria)의 T. L Sheikh 교수는 현재 존재하는 거대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전문적으로 인증된 정신 건강 종사자가 되도록 훈련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활성화할 것을 정부에 요청했습니다. 부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