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정신 태도

우리가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것 중 하나는 우리의 태도입니다. 역경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상황의 부정적인 점이나 긍정적인 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정신 태도 또는 PMA는 누구나 약간의 연습으로 채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PMA의 이점은 상상을 초월하며 많은 성공한 사람들에 따르면 성공의 가장 큰 이유입니다.

긍정적인 정신 태도는 좌절, 문제 및 나쁜 상황이 아닌 상황에서 장점, 기회 및 장점을 보는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긍정적인 점에 집중하고 이점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PMA는 할 수 없다고 말하기보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끈기와 끈기의 원동력입니다.

이 세상에 ‘좋은 것’이나 ‘나쁜 것’은 없지만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루고 우리의 지각만이 선과 악을 만든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인식과 태도가 우리가 세상을 보는 방식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긍정적인 정신 태도를 취한 직후, 당신은 이전보다 더 많은 기회, 성공 및 “행복”을 인생에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 주된 이유는 좋아하는 것이 좋아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보편적인 원리입니다. PMA는 한 번 시작되면 인생의 모든 긍정적인 사건과 함께 구축되고 강화되는 눈덩이 효과입니다. 반면에 부정적인 생각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부정적인 사람들은 변화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정신 태도를 채택하는 것의 이점 목록은 계속되지만, PMA를 채택해야 하는 가장 강력한 이유 중 하나는 PMA가 매력적인 성격을 갖는 주요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일상적인 대화부터 직장에서의 성과에 이르기까지 모든 말과 행동에서 긍정적인 정신 태도가 나타납니다. PMA는 수입 증대, 직장 승진, 새 직장 구함, 관계 강화를 포함하여 귀하가 하는 거의 모든 일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점이 있는데 왜 누군가가 부정을 선택하겠습니까?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긍정적인 정신 태도를 개발하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PMA 구축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 삶에서 부정적으로 보이는 모든 사건을 연구하고 긍정적인 부분을 찾으십시오. 부정적인 사건이나 상황에서 나온 모든 좋은 점이 있다면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긍정적인 목록이 부정적인 목록과 같거나 초과할 때까지 포기하지 마십시오. 잠시 동안 스스로를 강요하고 나면 이 사고 과정이 즉시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거의 기적에 가깝습니다.
  •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부정적인 것은 일반 감기보다 훨씬 더 전염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통제 불능의 들불처럼 번지며 그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방해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함께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버릴 생각은 없습니다. 그 대신, 당신이 이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극도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PMA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인에게 이 기사를 보내십시오(아래 이메일 기능). 또한 긍정적인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과 더 적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YearToSuccess.com 토론 게시판 및 대화방과 같은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는 동일한 긍정적인 정신 태도 목표를 공유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 긍정적이고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주는 자료를 읽고 듣습니다. 서점과 도서관에는 다양한 선택이 있습니다. 어디를 봐야 하는지만 알면 됩니다.
  • 아침 뉴스와 취침 시간 뉴스를 피하십시오. 그것은 거의 항상 병적이며 우울합니다. 대신 영감을 주는 음악이나 좋은 대화로 하루를 시작하고 끝내십시오(심지어 자신과!).
  • 부정적으로 생각하거나 구체적으로 부정적인 태도를 보이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즉시 멈추고 심호흡을 한 다음 첫 번째 제안이 말하는 대로 하십시오.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자신과 주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긍정적인 사건의 끝없는 흐름에 끌리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PMA는 확실히 당신에게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